[인터넷마케팅기획서] 순창고추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업체분석
시장규모 추이 분석
매출액 분석
시장점유율 분석
성장률 분석
제품분석
제품분석
순창 찰고추장 소개
순창 찰고추장의 특징
구매현황분석
구매 시 브랜드 선택요인
구매 연령대 분석
최초상기상표 VS 주사용 상표
판촉활동의 영향 분석
소비자 의식 분석 결론
인터넷 마케팅을 통한 결론
인터넷 마케팅 전략
사이트 소개(1)
사이트 소개(2)
사이트 구성의 문제점
사이트 개편 제안점
요리법 강좌(1)
요리법 강좌(2)
고추장 체험(1)
고추장 체험(2)
회원 전용 페이지
인터넷 마케팅을 통한 결론
참고문헌
- 본문내용
-
순창 찰고추장 소개
최고급 고추가루 사용
- 국산 청량고추
배퓨레
- 부드러운 매운맛을 냄
잘 볶은 쇠고기와 갖은
양념을 넣어 만듦
전통방식 그대로 100%
국산 찹쌀로 만듦
순창 찰고추장의 특징
-국내 유일의 전통발효 고추
-깊은맛은 지역의 물과 공기영향
-장의 고향 순창에서 제조
-고추장용 메주 사용
소비자 의식 분석 결론
-가장 큰 구매요인으로 “맛”을 중요하게 생각
-습관적인 구매도 69%를 차지
-맛과 습관이 가장 큰 구매요인
초기구매를 유도 - 나중에도습관적으로 구매할 가능성 높음
25~34세 – 처음 구입을 시도하는 나이, 인터넷 사용가능
자료평가
- 사이트 개선 제안만 있음. 인터넷을 활용한 고객분석이나 마케팅 믹스 등의 얘기가 없음.
- psoo***
(2007.09.04 10:04:23)
- 자료의 출처가 불분명함
- quickil***
(2005.12.26 06:49:0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Toss, 전자금융 전문기업 비바리퍼블리카 기업 성공전략과 위협 [Toss,토스,비바리퍼블리카,전자금융,인터넷은행,이승건]
- [조직행동론] 유재석, 강호동(서번트리더십 & 카리스마리더십) 두 MC의 리더십
- [인적자원개발] 조직개발의 이론과 사례
- 에뛰드 하우스 3C, SWOT, STP, 4P 분석 및 향후 전망과 과제
- 에뛰드 하우스 레포트
- 인력의 외부 영입과 내부 육성의 장담점을 논하고, 특정 기업을 지정하여 기업의 제품, 구조, 문화 등과 관련하여 해당 기업에 있어 어떠한 인력유동시스템이 적합한지를 논하시오.
- [경제심리학] 댄 애리얼리-경제심리학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