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산업] 된장을 중심으로 본 장류시장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14 / 2019.12.24
- 7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장류의 정의
2.국내장류 시장
3. 소비자 분석
4.제품분석
- 본문내용
-
ISSUES 분석 …무엇이 된장 구매의 걸림돌이 었나?
“경기지역 주부 연령대별 된장 소비패턴”- 이승교 · 조금순 · 이성현
설문조사 결론
소득 ↑, 연령 ↑ 수록 소비증가 추정가능
시사점
다양한 제품의 개발 보급 필요
간편 조리법 개발
30대 된장 제조 비율이 낮음
2004년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지-
잠재 제조된장 구매층 !!
- 참고문헌
-
통계청,
소비자행태조사(Media & Consumer Research) 연례보고서
한국장류협동조합(대한장류협회)
AC Nielsen Korea (2006년)
기업 CRM 내부자료
<전통식품에 대한 소비자 평가와 발전방향>- 논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