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클라렌` LG생활건강 프로모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 본 계 획
1. 기획의도
2. 시장분석
3. Target 분 석 / 시사점 정리
행 사 계 획
1. 행사일정 / 행사구성
2. 행사별 계획
3. 이벤트 효과 / 수익성
결 론 도 출
- 본문내용
-
① 클라렌 선정 동기`
※ 외모에 대한 관심증대로 인한 치아미백시장의
성장이 기대됨.
※ 고관여ㆍ선두제품인 클라렌의 우수성을
고객들에게 설명 / 홍보의 필요
※ 기존 경쟁상대(치과, 치약ㆍㆍㆍ)와 비교
가격대비 효과가 우수
외부환경분석
* 타사에서 신제품
출시 예정
* 기존 외국계기업
시장확대 노력
클라렌의
경쟁적 위치
* 치과치료에 비해
신뢰도 낮음
* 6개월에 한번씩
⇒ 반복적 구매
어려움
* 고관여도 제품
⇒ 정보제공 필요
소비자 분석
* 치아미백에 대한
정보 부족
* 구매전 고객의
미백효과에 대한
의문
* 치아미백 부작용에
대한 우려 증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