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클라렌` LG생활건강 프로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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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기 본 계 획
1. 기획의도
2. 시장분석
3. Target 분 석 / 시사점 정리

행 사 계 획
1. 행사일정 / 행사구성
2. 행사별 계획
3. 이벤트 효과 / 수익성

결 론 도 출
본문내용
① 클라렌 선정 동기`
※ 외모에 대한 관심증대로 인한 치아미백시장의
성장이 기대됨.
※ 고관여ㆍ선두제품인 클라렌의 우수성을
고객들에게 설명 / 홍보의 필요
※ 기존 경쟁상대(치과, 치약ㆍㆍㆍ)와 비교
가격대비 효과가 우수

외부환경분석
* 타사에서 신제품
출시 예정
* 기존 외국계기업
시장확대 노력

클라렌의
경쟁적 위치

* 치과치료에 비해
신뢰도 낮음
* 6개월에 한번씩
⇒ 반복적 구매
어려움
* 고관여도 제품
⇒ 정보제공 필요

소비자 분석

* 치아미백에 대한
정보 부족
* 구매전 고객의
미백효과에 대한
의문
* 치아미백 부작용에
대한 우려 증가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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