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WORLD 마케팅전략CONTENTS1. 기업소개2. 경쟁사분석3. SWOT분석4. 4P분석5. 마케팅전략6. 마케팅성과7. 성공요인분석8. 문제점분석9. 개선방안♣싸이월드란?-실명제 인맥 기반의 가상사회, 신뢰 기반의 정보 공유를 내용으로 하여 사람과 사람 사이의 친분 관계를 형성하고 도와주는 인터넷 커뮤니티 전문업체♣싸이월드 연혁1999~20012002~20032004~싸이월드 오픈미니홈피 오픈 SK 커뮤니케이션출범브랜드 미니홈피모바일 싸이월드 오픈중국 서비
싸이월드의 사이버 머니로 돈이라는 부정적 이미지를 탈피하고, 모든 서비스를 하나의 틀로 묶음유무선 통합모델폰 사진폴더 서비스핸드폰으로 찍은 사진을 자신의 미니홈피에 바로 올릴수 있는 서비스이 서비스는 싸이월드, SK 텔레콤에게 수익과 서비스기능을 높인 모델 비즈니스 모델의 성공, 위협요인비즈니스 모델핵심성공 요인모델의 위협/한계 요인솔루션 판매/ 서비스 모델솔루션 개발능력마케팅 능력시장의 협소커뮤니티 서비스/
마케팅3. 감성마케팅 성공요소4. 감성마케팅 성공 사례 분석 - OFFLINE(1) 해외사례 - 스타벅스 (2) 국내사례 – 올림푸스(3) 그 밖에 오프라인 국내 사례 – 아이리버, 엑스켄버스, 바나나우유 등5. 감성마케팅 성공 사례 분석 - ONLINE(1) 인터넷 비즈니스 (마케팅의 흐름)(2) 성공사례 : MGAME 온라인 게임 천상지애(3) 성공사례 : 태평양 라네즈 ( 전지현의 백만불짜리 몸매 만들기 )(4) 성공사례 : 싸이월드 ( 관계형성을 통한 감성마케팅 전략 )6. 기타 마케팅
싸이월드의 마케팅성공사례Ⅰ. 요약문Ⅱ. 서론1. 시장 분석(업계 동향)2. 경쟁사 분석3. 자사 분석Ⅲ. 본론1. 마케팅 전략, 싸이월드의 마케팅 목표2. 목표 고객의 선정3. 주 경쟁사의 전략4. 핵심전략5. 마케팅 믹스 전략(1) 제품 전략(2) 가격 전략(3) 유통 전략(4) 촉진전략Ⅳ. 결론주요내용 및 장래의 전략 방향Ⅴ. 부록Ⅰ. 요약문SK 커뮤니케이션즈는 2000년 국내 시장에서는 최초로 인터넷 인맥관리 사이트 ‘싸이월드’ 출시했다. 싸이월드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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