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전략] 오비맥주의 광고와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환경분석
1. 오비맥주㈜ <Oriental Brewery Co., Ltd.>
2. 맥주시장분석
3. OB의 SWOT 분석
Ⅱ. 광고및 전략 분석
1. 경쟁브랜드 광고 분석
2. OB맥주의 광고 분석
3. OB맥주의 전략 분석
Ⅲ. 결론및 제언
- 본문내용
-
오비맥주 <Oriental Brewery Co., Ltd.>
1933년 설립 &소화기린맥주㈜
1948년 OB맥주 출시
1995년 OB-Lager 출시
1998년 벨기에 인터브루사와 합작사 설립
1999년 Cass맥주 인수 합병
2003년 renewal OB 출시
자본총계 590,543,591,920원
(2004년 6월 30일 현재)
OB의 SWOT 분석
오랜 전통
인터브루사를 통한 선진마케팅과 기술 도입
끊임없이 성장중인 맥주시장
주세 인하로 인한 시장규모 증대
Old한 기업이미지
Cass와의 중복된 타게팅
취약한 유통망
경쟁사의 공격적인 마케팅
수입맥주의 시장잠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분식회계] 분식회계의 사례 및 대책방안
- [경영] 분식회계
- [창업실무] 사업계획서 - 퓨전요리[외식업]
- [관광문화론] 관광지 개발 성공과 실패
- [마케팅원론 A+받은자료]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경영학] 공연예술시장활성화를 위한 STP전략 분석
- 소비자심리학_소비자의 개인적 특성이 제품이나 브랜드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사례조사
- 경영정보시스템_기업의 경영활동 과정에서 발생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문제점과 이슈를 정의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노력을 설명하세요
- Toss, 전자금융 전문기업 비바리퍼블리카 기업 성공전략과 위협 [Toss,토스,비바리퍼블리카,전자금융,인터넷은행,이승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