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론]리츠칼튼호텔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2.10 / 2019.12.24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1) 리츠칼튼의 개요
2) 리치칼튼의 역사
3) 리츠칼튼의 미술, 디자인, 로고, 고블렛
2. 본론
1) 리츠칼튼의 가치와 철학(골드스텐다드)
2) 리츠칼튼의 직원교욱
3) 리츠칼튼의 서비스
3. 결론
- 본문내용
-
1. 서론
"저희는 신사숙녀 여러분을 모시는 신사숙녀들입니다. (We are ladies and gentlemen serving ladies and gentlemen)"이라는 회사 슬로건을 앞세워 종업원 교육에 누구보다도 많은 시간과 자본을 투자하고 있는 리츠칼튼 호텔은 연간 100시간이 넘는 품질경영관리 교육(Total Quality Management Training)을 전직원을 대상으로 전개하고 있는데 이와같은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이야 말로 어느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세계 최고의 서비스를 유지하는 비법일 것이다.
리츠칼튼 호텔사의 세계 최고급 호텔의 명성을 서울에서도 자랑스럽게 빛내고 있는 호텔 리츠칼튼 서울은 차별화되고 수준높은 상품과 서비스, 최고급 시설, 그리고 고객 한분 한분을 최고의 귀빈으로 모신다는 신념으로 지난 1995년 2월 24일 개관이래 끊임없는 노력을 해오고 있다.
길지 않은 역사속에서 국내 고객은 물론 및 세계 각지의 여행자들로부터 놀랄만한 주목과 성원을 받아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룩해 온 쾌거를 바탕으로 앞으로 더욱 고객 중심적인 서비스와 상품개발로 고객에게 만족과 즐거움을 배가해준다.
1) 리츠칼튼의 개요
◈ 법인명 : 전원산업(주) 호텔 리츠칼튼 서울
◈ 주 소 : 서울 강남구 역삼동 602-4(우편번호 : 135-080)
◈ 인터넷 홈페이지 : http://www.ritz.co.kr(호텔 리츠칼튼 서울)
http://www.ritzcarlton.com
◈ 전화번호 : 02)3451-8000
◈ FAX : 02)3451-8188 / 02)556-8855
◈ 객실수 : 410객실(본관 : 15층, 별관 : 18층)
◈ 스위트룸 수 : 47객실
◈ 클럽층 객실 수 : 96객실
◈ Fitness Club : 4∼5층
◈ 식음료 업장 수 : 11(Banquet과 Room Service포함)
◈ 연회장 수 : 9(폐백실 제외)
자료평가
- 쓸만한 자료가 아니네요...결론과 서론이 같은...
- h***
(2006.04.04 20:56:4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