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론]리츠칼튼호텔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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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서론

1) 리츠칼튼의 개요

2) 리치칼튼의 역사

3) 리츠칼튼의 미술, 디자인, 로고, 고블렛

2. 본론

1) 리츠칼튼의 가치와 철학(골드스텐다드)

2) 리츠칼튼의 직원교욱

3) 리츠칼튼의 서비스

3. 결론
본문내용
1. 서론

"저희는 신사숙녀 여러분을 모시는 신사숙녀들입니다. (We are ladies and gentlemen serving ladies and gentlemen)"이라는 회사 슬로건을 앞세워 종업원 교육에 누구보다도 많은 시간과 자본을 투자하고 있는 리츠칼튼 호텔은 연간 100시간이 넘는 품질경영관리 교육(Total Quality Management Training)을 전직원을 대상으로 전개하고 있는데 이와같은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이야 말로 어느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세계 최고의 서비스를 유지하는 비법일 것이다.
리츠칼튼 호텔사의 세계 최고급 호텔의 명성을 서울에서도 자랑스럽게 빛내고 있는 호텔 리츠칼튼 서울은 차별화되고 수준높은 상품과 서비스, 최고급 시설, 그리고 고객 한분 한분을 최고의 귀빈으로 모신다는 신념으로 지난 1995년 2월 24일 개관이래 끊임없는 노력을 해오고 있다.
길지 않은 역사속에서 국내 고객은 물론 및 세계 각지의 여행자들로부터 놀랄만한 주목과 성원을 받아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룩해 온 쾌거를 바탕으로 앞으로 더욱 고객 중심적인 서비스와 상품개발로 고객에게 만족과 즐거움을 배가해준다.

1) 리츠칼튼의 개요
◈ 법인명 : 전원산업(주) 호텔 리츠칼튼 서울
◈ 주 소 : 서울 강남구 역삼동 602-4(우편번호 : 135-080)
◈ 인터넷 홈페이지 : http://www.ritz.co.kr(호텔 리츠칼튼 서울)
http://www.ritzcarlton.com
◈ 전화번호 : 02)3451-8000
◈ FAX : 02)3451-8188 / 02)556-8855
◈ 객실수 : 410객실(본관 : 15층, 별관 : 18층)
◈ 스위트룸 수 : 47객실
◈ 클럽층 객실 수 : 96객실
◈ Fitness Club : 4∼5층
◈ 식음료 업장 수 : 11(Banquet과 Room Service포함)
◈ 연회장 수 : 9(폐백실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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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쓸만한 자료가 아니네요...결론과 서론이 같은...
  • h***
    (2006.04.04 20:56: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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