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평화산업의 태국진출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2.09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투자자 사업 개요
2.투자진출 배경
3. 현지사업 추진현황
4. 현지기반 구축요인 및 전망
본문내용
1. 투자자 사업 개요
(주)평화산업은 1972년 6월 부산시 서구 당리동에서 합성섬유 로프 생산을 목적으로 설립되어, 1984년 3월 중소기업 진흥공단으로부터 유망중소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1985년 1월 탁구공 생산업체인 개인기업 평화공업사를 흡수합병함으로써 탁구공 생산에도 진출하게 되었다. 이 회사는 1984년 5월 체육부로부터 우수 체육용구 생산업체로 지정되었고, 86 아시안게임 및 88 올림픽 대회시 탁구공 지정공급업체로 선정되는 등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으며, 최근 꾸준한 영업신장세에 힘입어 자기자본 규모가 1986년 5억원에서 1991년 12억원으로 증가하는 등 정상 조업중에 있다.
한편 동사는 1990년, 6월 회사를 기존 부산공장에서 현재의 사업장인 경남 양산으로 이전(대지 7,799m2 건물 3,980 m2) 하였으며, 현재 주요 생산품목인 합성섬유 로프의 경우 영국, 동남아, 중동지역으로, 탁구공의 경우 캐나다, 미국, 유럽 등지로 수출함으로써 외화가득을 통한 지속적인 성장을 경주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말레이시아 지역연구 말레이시아 지도 말레이시아 국가 개황 말레이시아 자연 말
  • 산업의 특성(5) 말레이시아 진출의 한계(3) 인도네시아 시장 성공사례Ⅲ. 결 론 • • • • • • • • • • • • • • • • • • • • • • 371. 선입견으로부터 자유로워지자2. 말레이시아 진출에 필요한 노력※ 참고 문헌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38Ⅰ. 서 론1. 지역연구 목적 국제화 속에서 더욱 더 중요해지는 각국의 문화와 그 이질적 속성에서의 상이한 성공 전략들을 계획

  • 아시아적 공동체 동아시아 공동체의 구상 일본의 아시아 인식과 정책기조 일본의 안보공동체
  • 태국정치분야협력비전통적 안보문제에 대한 협력메카니즘 강화테러리즘, 마약, 해적, 인신매매, 무기밀매, 돈세탁, 국제경제범죄 및 사이버 범죄중국동아시아 연구소 네트워크 창설NEAT 창설중국사회문화교육분야협력동아시아 포괄적 인적자원개발 프로그램HRD 역내 인적자원 교류 개발을 위한 교육 및 사회문화 분야 14개 권고사항일본빈곤완화 프로그램 창설 2005년 워크샵 개최(답보상태)라오스기초의료서비스 제공을 위한 공조답보

  • [기업경영]인터넷 여행사의 경영전략
  • 추구하는 생존 전략 방안디지털 시대의 인터넷 여행업디지털 시대의 인터넷과 여행산업인터넷과 여행산업 현재 인터넷 여행사의 문제점 인터넷 환경 하에서 여행업계의 변화양상 인터넷 환경 하에서 여행사 의 대응전략 온라인 마케팅첨단매체를 통한 표적 시장 개척온라인 광고매체의 종류와 특징미국 온라인 여행사의 생존전략방안국내온라인 여행사의 생존전략앞으로의 전망Ⅲ. 결론여행사의 생존전략상품개발 마케팅 전략

  • [마케팅전략]인터넷 여행사 경영전략
  • 추구하는 생존 전략 방안디지털 시대의 인터넷 여행업디지털 시대의 인터넷과 여행산업인터넷과 여행산업 현재 인터넷 여행사의 문제점 인터넷 환경 하에서 여행업계의 변화양상 인터넷 환경 하에서 여행사 의 대응전략 온라인 마케팅첨단매체를 통한 표적 시장 개척온라인 광고매체의 종류와 특징미국 온라인 여행사의 생존전략방안국내온라인 여행사의 생존전략앞으로의 전망Ⅲ. 결론여행사의 생존전략상품개발 마케팅 전략

  • [광고전략] 라네즈 광고전략 분석
  • 진출한 태평양은 계속적이고 경이적인 성장을 거듭해 왔으며 오늘날 외국업체까지 가세하여 일대 혼전을 벌이고 있는 시장 상황에서도 굳건히 업계1위를 고수하여 한국의 화장품 산업을 세계수준으로 끌어올렸다. 일찍부터 국제화에 눈을 뜬 태평양은 1964년 국내 최초로 화장품 수출을 시작한 이래 현재 미주, 유럽, 중국, 동남아 등 세계 10여 국에현지 법인 및 공장을 설립, 운영하고 있으며 전세계 50여 국에 각종 화장품 및 용품을 수출, 본격적인 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