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득의심리학] 사회적증거의 법칙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2.09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사회적 증거의 법칙 ?
다른 사람의 행동에 의한 설득
다수의 무지
유사성의 영향력
자기 방어 전략
- 본문내용
-
사회적 증거의 법칙 ?
스탠드 바 유리병 속에 담긴 1달러 짜리 몇 개
‘가장 많이 팔린’, ‘무섭게 성장하는’
불우이웃돕기 모금 방송시 제작자에 의해 끊임없이 제공되는 기부금을 낸 사람들의 명단
자리가 많은 데도 사람들을 줄서서 기다리게 하는 클럽의 주인
다른 사람의 행동에 의한 설득
‘사람들의 95%는 모방자이며, 오직 5%만이 창조자
이다. 사람들은 판매원의 어떠한 판매 전략보다도 다른
사람들의 행동에 의해서 더 쉽게 설득 된다.’
1) TV 프로그램의 가짜 웃음
2) 사이비 종교집단의 연구
- Armstrong & Keech 의 대홍수 예언
3) 구입한 사람들의 명단을 제시하는 판촉행위
유사성의 영향력
사람들은 자신들이 다른 사람들과 비슷하다고
생각할 때 그 사람들의 행동을 바탕으로 자신의
적절한 행동을 결정하곤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