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론] PR의 연구접근법-역사적 접근을 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2.09 / 2019.12.24
- 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역사적 접근
생태학적 접근
체계이론적 접근
대인커뮤니케이션 접근법
- 본문내용
-
역사적 접근
그루닉과 헌트에 의한 PR의 역사적 발전단계
시기 언론대행모형 공공정보모형쌍방불균형모형 쌍방균형모형
특성 1850년대 이후 1900년대 이후 1920년대 이후 1960년대 이후
역사적 접근
기술에 의한 PR/ 전문적 PR
Comm.의 방향성과 목적
규범적이론으로서 PR 4모형
PR 4모형의 한국 적용
생태학적 접근
생태학적 접근법에서 PR?
조직과 환경 사이의 평형을 이루기 위해 내/외부 프로그램의 개발, 집행
상호의존관계에 바탕을 둔 이상적 상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