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례연구][파워포인트] 신세계 강남점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1.20 / 2019.12.24
  • 4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서론
Ⅱ.본론
소비자와 소비시장의 변화
유통업계 환경 변화와 백화점의 현황
신세계 회사 연혁
관계사 소개
신세계 경영
층별 매장 구성 및 평가
매장 평가표
신세계 백화점의 s.w.o.t 분석
백화점 이용 실태와 각 백화점 이미지 인식 조사
신세계 백화점의 문제점과 지향 방향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의 촉진전략 조사 - 인터뷰~
고객 편의 시설
Ⅲ. 결론
신세계 백화점의 문제점
신세계백화점의 발전 방향 및 방안
본문내용
1. 신세계 경영이념
2. 신세계 윤리이념
-투명하고 깨끗한 경영
3. 신세계 경영정책
-내실을 바탕으로 한
안정적인 성장의 추구
...........

Strenth-사람들이 신세계에 대해 알고는 있다.
Weakness- Brand I.D와 Image가 일치하지 않는다.
Opportunity- 이미 형성된 주요 고객들
Threats- 현대, 롯데 등 강력한 경쟁사 포진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단체급식시장이 나아가야할 HMR 시장
  • 분석- 한국식품조리과학회지(구.한국조리과학회지), 23권, 3호, Startpage 388,Endpage 400, Totalpage 13 정라나(La Na Chung), 이해영(Hae Young Lee), 양일선(Il Sun Yang)- 한국경제 이마트 `간편가정식(HMR)`호텔 요리사와 라자냐ㆍ스파게티 레시피개발- 기사 : 아시아경제(잘먹히는 간편식), 이데일리EFN(놀부eShop)- 한국호텔리조트카지노연구-라이프스타일에 따른 HMR 선택동기 및 이용형태- 국내급식산업동향(이강권,이정진)- 최신단체급식(김혜영, 이양순, 고성희)

  • [소비자행동] 대형할인점 소비자행동 분석- 이마트,월마트, 까르푸비교분석
  • 연구원 주간경제,2002.2.13Ⅲ. 기타김일산, 「우리나라 대형할인점의 마케팅믹스전략에 관한 연구」동덕여대 대학원 박사학위논문,2002윤성원, 「 우리나라 대형할인점의 경쟁력 제고 방안 」, 한남대학교 경영대학원 석사학위논문,1998유통업-백화점,할인점, 하나경제연구소, 2003.9,이학식, 안광호, 하영원, 「소비자행동」, 2003< 대형 할인점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설문 조사> 안녕하세요?바쁘신 가운데서도 본 설문조사에 참여해 주심에

  • [경영학원론] 스타벅스의 성공 요인 분석과 한국진출 전략 분석
  • 사례이다. 또한, 패스트푸드 업체들이 고급 커피 판매에 나서고 있는 실정이다. 이러한 상황에 스타벅스는 이제까지의 무차별적인 스토어 수의 증가를 억제하고 경제성을 고려한 입지선정에 심혈을 기울여야할 것이다. 스타벅스가 너무나 많은 스토어를 개점한 사실은 미국의 드라마 또는 코미디 프로그램에서 어디 있는 스타벅스요? 우체국 앞? 우리 집 옆의 골목? 아니면 새로 생긴 곳이요? 그 사람들이 우리 집 거실에 방금 스타벅스를 오픈했어요

  • BI시스템,BI시스템적용사례,BI시스템도입배경및특징,산업별BI적용사례,Business Intelligence
  • 연구소☞ 표에 따르면 모바일 오피스 시장은 2009년에 비해 5년 동안 약 2배 정도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모바일 오피스의 파급력이 무섭게 커지는 것이다.< 모바일 오피스 도입 사례 및 결과 >활용기업내 용도시철도공사전 직원에게 휴대기기 지급 →WIBRO/3G망을 통한 시설물 유지 관리 업무를 실시간으로 처리삼성증권장소에 구애 없이 실시간으로 고객에 응대 가능아웃도어세일즈를 하는 시간에도 업무 지속성 지원아모레퍼시픽ERP의 판매정

  • [백화점][쇼핑][현대백화점][롯데백화점][신세계백화점][대구백화점][그레이스백화점][삼풍백화점]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대구백화점, 그레이스백화점, 삼풍백화점 분석(백화점, 쇼핑, 현대백화점)
  • 연구 : 동아대구백화점 “정기세일” 이벤트를 중심으로, 영남대학교* 김진규 외 5명(2009), 서비스 품질 관리에 관한 사례연구 : Life Stylist 현대백화점을 중심으로, 서울대학교경영연구소* 나부경(2004), 도심지 백화점건축 외관 디자인 경향에 관한 연구, 부경대학교* 이상구 외 1명(2008), 롯데백화점 Always with you,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정재은(2006), 신세계 백화점 VI renewal 전략 연구, 숙명여자대학교* 홍성태(2005), 삼풍백화점 붕괴사고의 교훈과 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