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례연구][파워포인트] 신세계 강남점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1.20 / 2019.12.24
- 4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서론
Ⅱ.본론
소비자와 소비시장의 변화
유통업계 환경 변화와 백화점의 현황
신세계 회사 연혁
관계사 소개
신세계 경영
층별 매장 구성 및 평가
매장 평가표
신세계 백화점의 s.w.o.t 분석
백화점 이용 실태와 각 백화점 이미지 인식 조사
신세계 백화점의 문제점과 지향 방향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의 촉진전략 조사 - 인터뷰~
고객 편의 시설
Ⅲ. 결론
신세계 백화점의 문제점
신세계백화점의 발전 방향 및 방안
- 본문내용
-
1. 신세계 경영이념
2. 신세계 윤리이념
-투명하고 깨끗한 경영
3. 신세계 경영정책
-내실을 바탕으로 한
안정적인 성장의 추구
...........
Strenth-사람들이 신세계에 대해 알고는 있다.
Weakness- Brand I.D와 Image가 일치하지 않는다.
Opportunity- 이미 형성된 주요 고객들
Threats- 현대, 롯데 등 강력한 경쟁사 포진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