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넷광고기획서] 비타500 Online Campaign 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0.19 / 2019.12.24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광고기획서] vita500 비타500 광고 분석 및 계획, 광고기획안
- 박카스 광고기획서
- [마케팅] 비타500 마케팅기획서
- P2P, 닷컴기업 수익모델(비즈니스모델, 비즈니스모델), 무선인터넷 수익모델(비즈니스모델, 비즈니스모델), B2B, 게임산업 수익모델(비즈니스모델, 비즈니스모델), PPL마케팅 수익모델(비즈니스모델, 비즈니스모델)
- [광고전략][광고전략 사례][광고전략 매체]광고전략의 정의, 광고전략의 기본틀, 광고전략의 거래비용, 광고전략의 매체, 광고전략의 인터넷홈페이지, 광고전략의 차량운행, 광고전략의 사례(나이키, NIKE) 분석
- 목차
-
Ⅰ. 상황분석
Ⅱ. 타겟설정
Ⅲ. 광고목표
Ⅳ. 매체기획
Ⅴ. Creative 시안
Ⅵ. Promotion
Ⅶ. 효과측정 및 평가
- 본문내용
-
Ⅰ. 상황분석
1. 전략 수립의 참고 자료
- 광고제약 마케팅팀 / 홍보팀 : 인터뷰 및 각종 제공자료
- Street Survey : 2004년 5월 Ad-holic
- Depth Interview : 유통점 직원 10명
- 전문지, 일간지 등 기타자료
총매출액
2. 현재 비타민 드링크 시장의 비타500 매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관계론]권력과 리더십 사례/ 분석
- 인간관계론 기업의 인적관리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서대문구 지역탐방보고서
-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실습기관분석보고서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