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넷광고기획서] 비타500 Online Campaign 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0.19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상황분석

Ⅱ. 타겟설정

Ⅲ. 광고목표

Ⅳ. 매체기획

Ⅴ. Creative 시안

Ⅵ. Promotion

Ⅶ. 효과측정 및 평가
본문내용
Ⅰ. 상황분석

1. 전략 수립의 참고 자료
- 광고제약 마케팅팀 / 홍보팀 : 인터뷰 및 각종 제공자료
- Street Survey : 2004년 5월 Ad-holic
- Depth Interview : 유통점 직원 10명
- 전문지, 일간지 등 기타자료

총매출액
2. 현재 비타민 드링크 시장의 비타500 매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시민 미디어 정착방안 연구
  • 광고 수입의 증가만이 커뮤니티 라디오의 재정적 문제를 해결하는 유일한 최선의 방법이 아니라고 판단하였다. 오히려 수입원의 다변화와 건전한 재정적 경영에 해결책이 있다고 보았으며, 동시에 광고로부터 얻는 수입의 비율을 제한할 필요가 없다고 보았다. 결과적으로 위원회는 커뮤니티 라디오 방송국이 제안한 상업 활동 방안을 채택하여 다음과 같이 새로운 정책을 공표 하였다. 즉 A 유형 방송국에는 광고 제한선을 두지 않는다. B 유형 방송

  • [마케팅관리] 고급 기능성 어린이 음료 신상품개발
  • 것이며 고급화 분위기 조성을 위해서 전면광고 대신 강남지역 구전마케팅을 실시할 예정한의원/유통채널은 일정기준 자격심사로 고급화 브랜드 이미지 유지(주변 담당 병원 소개) 초기에는 전국본 사업을 위해서는 향후 Y+5년간 00원이 소요되며 이때의 예상 매출은 00원 수익은 00원으로 이에 대한 사업추진 여부에 대한 의사결정이 필요합니다.본 프로젝트 팀은 본 사업에 확신을 갖고 있으며 이를 통한 회사 매출 및 수익 증대에 기여할 것입니다.

  • LUSH 러쉬 경영분석 및 프로모션 전략
  • ,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면, 러쉬제품을 구매하는 것은 단순히 화장품 구매가 아닌, 동물을 보호하고 사랑하는 의미의 뜻깊은 구매 행위 라는 것을 인식시킬 수 있다. 이는 다른 브랜드 제품의 구매와 러쉬 제품의 구매를 차별화 시키는 의미가 있다.참고자료http://www.thebodyshop.co.kr/https://www.lush.co.kr/new4/index.asp2004 ppt 자료나는 광고로 세상을 움직였다/데이비드 오길비광고제작/최영복신상품 천연비누 런칭 마케팅 기획안 LUSH England 공식 Facebook

  • 기출응용 레포트
  • 광고내용 187. What does the advertisement state about the prices of Presslink International? (A) They are usually lower than the competitors. 188. According to the advertisement, to whom does the Presslink International send targeted emails? (B) Journalists 189. What does the advertisement mention about the editors at Presslink International? (D) They are holding licenses in editing. Job advertisement 회사의 Training programs을 맡을 인재를 구한다는 내용 190. What job is being advertised? (B) Directors of Training programs 191. What is not listed as a duty of

  • [광고캠페인기획] 비타500 광고기획서
  • 시장상황분석브랜드 분석경쟁사 분석소비자 분석상황분석 index- 목차기존광고분석 광고전략수립매체상황분석매체전략수립 전략분석 시장상황분석브랜드 분석경쟁사 분석소비자 분석상황분석 ABOUT 비타5002001년 출시된 국내 최초 마시는 비타민 C국내비타민음료 시장 선점의성장브랜드소비자취향에 맞는 맛과 향의무카페인 음료 시장상황 분석비타민음료 시장분석(BCG Matrix) Question MarksDOGSTARCash cow현재 비타민음료시장성장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