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경영학]비락식혜 브랜드 아이덴터티 실행시스템 전략수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0.14 / 2019.12.24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광고학 시간에 썼던 레포트입니다. 비락식혜의 브랜드 위상과 타사와의 비료를 자세히 해놓았습니다.
- 목차
-
시장 상황에 대한 전반적인 분석
▶ 소비자 분석
▶ 경쟁사 분석
▶ 자사분석
비락식혜 브랜드 아이덴터티
▶ 핵심적인 ID
▶ 확장된 ID
▶ 가치제안
- 본문내용
-
▶ 자사분석
ㆍ기존의 음료수와 차별화된 새로운 제품으로 건강음료에 대한 선점 이득이 있다.
ㆍ다양한 연령층이 고루 즐길 수 있도록 제조했다.
ㆍ한국 고유의 전통음료로 국내 뿐만 아니라 외국에서도 사랑받는다.
ㆍ친숙하고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입점하게 되었다.
ㆍ건강사회건설이란 창업 이념을 바탕으로 우리의 전통음식을 재료로 발효유 등을 개발해 우리 몸이 건강할 수 있도록 한다.
ㆍ발매 후 3년 연속 히트상품에 선정.
ㆍ깨끗하고 안전한 제품 생산을 원칙으로 좋은 원료로 제품을 만들며 미래지향적인 상품.
ㆍ 다른 음료수와 비슷한 가격대 형성.
ㆍ소비자들이 쉽게 인식할 수 있는 브랜드 이름과 제품 이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