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비즈니스 모델로 시장을 창조 성공한 기업 & 새로운 가치를 제안하는 신생기업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9.19 / 2016.09.19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new 비즈니스 모델로 시장을 창조 성공한 기업 & 새로운 가치를 제안하는 신생기업 사례
목차
I. new 비즈니스 모델로 시장을 창조 성공한 기업
1. 우버 Uber.
2. 넥플렉스 Netflix.
3. 쟈스트잇 JustEat
4. 어피어히어 Appear Here.
5. 이무버 eMoov.
6. 렌딩클럽 Lending Club.
7. 이매치티브 iMatchative.

II. 새로운 가치를 제안하는 신생기업
1. 쓰리 Three.
2. 애러우 Aereo.
3. 밥 다이어몬드 Bob Diamond.
4. 코스티쟈 곤잘레스 Costeja González
본문내용
우버 Uber
기존 택시 서비스에 대한 불만족  "신기술(모바일/GPS 등) + 신사업모델"로 신시장 개척

‘10.6월 이후, 5년만에 53개국 250개 도시 진출하여 전세계 택시시장에 혁명
- 약 33억$ 규모 투자 유치, 기업가치 ’13년 35억$ → ’14년 400억$로 증가, ’15년 매출 목표 100억$
• 정부 규제 및 택시 업계 반발에도 불구하고 이용자수 지속 증가 (‘14.12.31 이용건수 200만건)

택시 서비스 이용 방식 및 서비스 제공자의 틀 파괴
- 기존 리무진과 택시 사이의 프리미엄 서비스 시장 공략
- 적합 차량 보유 시 누구나 운전기사로 등록 가능
- 차량 검색, 예약, 결제까지 한번에 처리하는 All in One 방식
- 지능형 빅데이터 분석 활용해 최적의 배차 시스템 구현
- 수요 증가 시 요금 인상되는 피크타임 할증요금제 적용

넥플렉스 Netflix

DVD 배달, 온라인 영상 스트리밍 업체  최초 자체 드라마 제작  대형 영화사/방송국 위협

• 컨텐츠 제작에 직접 참여하여 기존 컨텐츠 제작사 위협
- 전문 컨텐츠 제작사 ‘미디어 라이트 캐피탈’에 1억$ 투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ADIDAS 아디다스 기업분석과 위기상황분석및 대응방안제안및 아디다스 마케팅전략과 STP,4P전략분석및 아디다스향후 새로운전략 제안 레포트
  • 시장공략 전략③ 아디다스 한국시장공략 전략 2) 아디다스 마케팅 전략① 거시환경분석② 산업환경 분석③ 아디다스 PLC 분석④ 아디다스 STP전략 분석-세분화 전략 (Segmentation)-타겟층 선정(Targeting)-포지셔닝(Positioning)⑤ 아디다스 마케팅 4P전략-Product-Place-Price-Promotion2. 아디다스의 마케팅 성공,실패사례3. 아디다스 현 위기상황분석4. 아디다스 위기극복위한 향후 새로운전략 제안Ⅲ. 결론 및 나의의견 Ⅰ. 서론1. 아디다스의 탄생과 기업발

  • [국제기업환경론] 본원적 전략과 SER-M 전략의 새로운 패러다임
  • 기업의 자원 원천 관점에 따르면, 예를 들어, 생산 원천의 포터 이론 구조는 지식 획득과 기술 축적의 과정 내부를 거의 제공하지 않는다. 그러나, 조와 이(1996)에 따르면 이것은 자원이 아니고 기업의 성장이나 행동 결정을 설명하는 메커니즘이다. 조와 이의 SER-M 패러다임은 메커니즘 기능이 적합하고 성장의 방법을 결정할 때 기업이 경쟁자와는 다르게 유일한 가치와 차별화를 창조할 것을 제안한다.경쟁 전략 마이클 E. 포터우리는 가장 넓은 수준

  • [경영학] 3장 기업의 창업과 기업가정신
  • 3장 기업의 창업과 기업가정신- 경영학원론-제 1 절 기업의 창업과 벤처기업1. 기업의 창업○ 창업이란? 개인 또는 개인들이 새로운 사업기회를 포착해서 기업 활동을 시작하는 것☞ 이러한 창업활동은 사회적으로 다음과 같은 의미를 가진다.① 새로운 기업이 탄생② 제품이 시장에 나오게 됨③ 신생산업의 출현 → 경제성장 촉진 및 고용증대의 효과 발생1) 사업기회로서의 창업― 창업자가 사업기회를 포착하여 적절하게 대응할 때 성공적인

  • [기업분석과가치평가] 벤처기업 사례 분석
  • 기업이다.하지만 이는 굉장히 도식적이다. 간단히 말하면 사실 벤처라 함은 High risk - High return이라는 말이 단적으로 대변한다. 기술 하나만 바라보고 하는 기업이라 하면 좋을 것이다. 사실 벤처는 부도가 날 확률도 높고, 반대로 성공을 하게 되면 굉장한 이득을 챙길 수 있는 구조다. 단적으로 말하자면, 개인 돈으로 투자해 외부자금 없이 새로운 사업을 할 경우에 사업의 내용은 벤처이나 자본시장에서 벤처기업이라고 하지 않는다. 일반적으로 벤처

  • [기업윤리] 제3장 기업윤리의 환경변화
  • New Round): 그린 라운드(환경), 블루 라운드(노동), 테크노 라운드(기술), 컴피티션 라운드(경제) 에틱 라운드(윤리) 1) GR (Green Round)- 환경문제의 무역장벽과의 연계로 인한 환경상계관세 부과 및 수출입제한 등의 조취- 환경기술개발과 에너지절약형 고부가가치 산업으로의 산업구조조정 필요- 무공해 에너지원 개발, 환경물류 등의 기술적인 측면뿐만 아니라 기업전반의 환경 친화적 경영을 통한 국제적 경쟁력강화(참고 : 사례 1,2) 2) BR (Blue Round)- 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