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카 디자인 전략[Super car Design strategy]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9.17 / 2016.09.17
  • 3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슈퍼 카 디자인 전략[Super car Design strategy][파가니 후에이라 Pagani Huayra.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Lamborghini Aventador.페라리FF Ferrari FF]
목차
1. 슈퍼 카 디자인 전략[Super car Design strategy]
2. 파가니 후에이라 Pagani Huayra
3.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Lamborghini Aventador
본문내용
호라치오 파가니
1983년 이탈리아로 가 람보르기니에 취직
- 스포츠카 최초 우주선 핵심소재(탄소섬유) 도입

1988년 파가니 컴퍼짓 리서치 설립
- 복합재료회사
- 산업용 소재를 고안 및 제작
- 중량대비 탁월한 견고성
- 복합소재 전문가

1991년 모데나 디자인으로 변경

1992년 파가니 아우토 모빌리로 변경

1999년 파가니 존다 출시

2011년 파가니 후에이라 출시

Pagani Huayra
독특한 기술적 특성 + 강력한 힘과 속도 + 여성적 부드러움
두 개의 영혼을 가진 바람의 신 ‘후에이라’
반항성과 부드러움을 갖춘 이중성을 가진 차
비행기에 모티브를 얻음

고객들의 감각을 자극해 감성을 불러일으켜 기꺼이 ‘100만 유로’를 소비하게 함

Benz AMG 6000cc V12 엔진 사용
→ 730마력, 제로백 3.5초

토크1,000 뉴턴미터

무게 1350kg
→ Carbotanium 과 싱글 클러치의 사용으로 매우 가벼워짐

최고속도는 360km/h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성공사례] 도요타 TOYOTA 및 렉서스 LEXUS의 해외진출과 성공요인
  • 전략 1) Segmentation① 나이에 따른 추구하는 자동차에 대한 편익- 20대 : 겉으로 보여 지는 것을 중요시하며 자신만의 개성을 추구차량 디자인 중요시운전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스포츠카 계열 선호.>아우디TT나 투스카니 같은 스포츠카 선호- 30대 초중반 : 실용적이면서 승차감이 좋은 차 선호가족과의 나들이가 많아짐에 따라 레저용 차량 선호>SUV계열 차량 - 30대 중반부터40대 초반 : 승차감이 좋고, 안전하며 소음이 적은 차량 선호준거

  • [경영학](경영학)도요타의 글로벌 성공전략
  • 전략 1) Segmentation① 나이에 따른 추구하는 자동차에 대한 편익- 20대 : 겉으로 보여 지는 것을 중요시하며 자신만의 개성을 추구 차량 디자인 중요시운전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스포츠카 계열 선호.>아우디TT나 투스카니 같은 스포츠카 선호- 30대 초중반 : 실용적이면서 승차감이 좋은 차 선호 가족과의 나들이가 많아짐에 따라 레저용 차량 선호 >SUV계열 차량 - 30대 중반부터 40대 초반 : 승차감이 좋고, 안전하며 소음이 적은 차량 선호 준거

  • [경영학원론] TOYOTA(도요타)의 글로벌 전략
  • 전략 1) Segmentation① 나이에 따른 추구하는 자동차에 대한 편익- 20대 : 겉으로 보여 지는 것을 중요시하며 자신만의 개성을 추구 차량 디자인 중요시운전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스포츠카 계열 선호.>아우디TT나 투스카니 같은 스포츠카 선호- 30대 초중반 : 실용적이면서 승차감이 좋은 차 선호 가족과의 나들이가 많아짐에 따라 레저용 차량 선호 >SUV계열 차량 - 30대 중반부터 40대 초반 : 승차감이 좋고, 안전하며 소음이 적은 차량 선호 준거

  • [국제경영] 도요타의 국제시장 진출 전략
  • 전략 1) Segmentation① 나이에 따른 추구하는 자동차에 대한 편익- 20대 : 겉으로 보여 지는 것을 중요시하며 자신만의 개성을 추구 차량 디자인 중요시운전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스포츠카 계열 선호.>아우디TT나 투스카니 같은 스포츠카 선호- 30대 초중반 : 실용적이면서 승차감이 좋은 차 선호 가족과의 나들이가 많아짐에 따라 레저용 차량 선호 >SUV계열 차량 - 30대 중반부터 40대 초반 : 승차감이 좋고, 안전하며 소음이 적은 차량 선호 준거

  • [마케팅] sk텔레텍 이동통신단말기 제품 분석및 산업분석
  • 디자인휴대용 녹음기 내장편리한 멀티 기능키원터치 에티켓모드출시일 : 1999년 6월1. SK Teletech제품 특성1.1 시장점유율1.2 SKY 제품 Line UP1.3 제품 모델 별 주요 특징1.4 제조업체 별 단말기 평균가격 비교2. SKY 차별화 전략이동전화단말기 제품 특성1.3 스카이 제품 모델 별 주요 특징(계속)IM-1000계열IM-1000국내 최초 무선적외선 통신메탈 커버의 유니크한 스타일Dual LCD Color개인정보관리가 가능한 전화번호부기념일을 알려주는 SKY Today출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