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카 디자인 전략[Super car Design strategy]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9.17 / 2016.09.17
- 3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슈퍼 카 디자인 전략[Super car Design strategy][파가니 후에이라 Pagani Huayra.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Lamborghini Aventador.페라리FF Ferrari FF]
- 목차
-
1. 슈퍼 카 디자인 전략[Super car Design strategy]
2. 파가니 후에이라 Pagani Huayra
3.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Lamborghini Aventador
- 본문내용
-
호라치오 파가니
1983년 이탈리아로 가 람보르기니에 취직
- 스포츠카 최초 우주선 핵심소재(탄소섬유) 도입
1988년 파가니 컴퍼짓 리서치 설립
- 복합재료회사
- 산업용 소재를 고안 및 제작
- 중량대비 탁월한 견고성
- 복합소재 전문가
1991년 모데나 디자인으로 변경
1992년 파가니 아우토 모빌리로 변경
1999년 파가니 존다 출시
2011년 파가니 후에이라 출시
Pagani Huayra
독특한 기술적 특성 + 강력한 힘과 속도 + 여성적 부드러움
두 개의 영혼을 가진 바람의 신 ‘후에이라’
반항성과 부드러움을 갖춘 이중성을 가진 차
비행기에 모티브를 얻음
고객들의 감각을 자극해 감성을 불러일으켜 기꺼이 ‘100만 유로’를 소비하게 함
Benz AMG 6000cc V12 엔진 사용
→ 730마력, 제로백 3.5초
토크1,000 뉴턴미터
무게 1350kg
→ Carbotanium 과 싱글 클러치의 사용으로 매우 가벼워짐
최고속도는 360km/h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경영 A+받은자료] 에드워드 홀과 밀드레드 홀이 개발한 고맥락-저맥락 문화 접근방식을 설명하여라, 고맥락 문화와 저맥락 문화권에의 관찰된 사업환경의 가장 큰 차이점은 무엇인가?
- 윤리경영 등장배경,필요성과 기업사례분석및 성공적인 윤리경영위한 방안제시 및 느낀점-윤리경영 사례연구 보고서
- [서비스마케팅] 캐세이 퍼시픽의 SWOT 분석
- 세법_국세부과 제척기간과 국세징수권 소멸시효에 대해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서비스기업의 경쟁환경과 서비스전략의 기본개념
- 미국 서부 가족 여행 계획서
- 나이키(Nike)의 성공요인과 4P전략
- (A+) [소비자심리학] 2주차에서 행동적 학습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행동적 학습이론을 통해 학습한 본인의 직접 경험을 제시하시오.
- 부동산 공법 용어 정리
- [마케팅] [스포츠마케팅]글로벌기업 ‘나이키’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