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패션 vs 코오롱인더스트리얼스(KOLON INDUSTRILES) 비교 경영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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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LF패션 vs 코오롱인더스트리얼스 (KOLON INDUSTRILES) 비교 경영분석
목차
1. 기업소개
1) 매출액
2) 매출 구성 비율

2. 산업분석
1) 의류산업 일반적 특징
2) 수명주기
3) 경기민감도
4) 산업환경분석
5) 산업 수익성
6) 5가지 결정요인(5요인 모형 분석)

3. 영업분석
1) LF 주요연혁
2) 사업 구성 비율

4. 재무분석
1) 표준 대차대조표
2) 표준 손익 계산서
3) ROE, ROE 분해

5. 재무분석2
1) 부채비율
2) 이자보상비율
3) 매출채권 회수기간
4) 매입채무 상환기간
5) RER. MBR
본문내용
1. 기업소개
1) LF패션
- LF패션 경영자 소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창조하는미래 생활문화기업 LF가 되겠습니다.”
LF는 ‘Life in Future’를 의미하며, 새로운 시각으로 브랜드를 통해 고객 개개인에게 알맞는 라이프스타일을 창조함으로써 꿈과 감동을 주는 미래 생활문화기업을 지향합니다.패션은 이제 단순히 옷만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패션 속에는 시대의 흐름을 반영한 문화와 트렌드가 녹아 있고, 입는 사람의 캐릭터와 라이프스타일이 있습니다. 동시에 옷을 만들어 낸 디자이너와 브랜드 고유의 철학이 담겨 있습니다. 인간의 감성이 투영될 수 있는 거의 모든 분야를 포괄하는 것이 바로 패션입니다. 매일 이어지는 작지만 소중한 일상에서부터 입학, 첫 출근, 생일, 결혼, 비즈니스 미팅 등 중요하고 특별한 기념일에 이르기까지 LF는 다양한 패션브랜드를 통해 고객들의 삶이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노력해 왔습니다.LF는 신사복에서부터 숙녀복, 캐주얼, 스포츠 및 아웃도어, 액세서리는 물론 편집샵까지 아우르는 토털 패션기업으로 성장해 가며, 대한민국의 패션산업을 그 누구보다도 열정적으로 이끌어가고 있습니다. 1974년 설립 이후 40년 가까이 LF는 새로운 트렌드를 주도하고 남다른 스타일의 문화를 제안하며 고객의 삶을 풍요롭게 가꿔왔습니다. 특히 혁신적인 패턴으로 유명한 신사복 마에스트로, 영국풍 정통 트래디셔널 닥스, 모던 트래디셔널 캐주얼 헤지스, 유럽풍 정통 아웃도어 라푸마 등 LF의 브랜드들은 시대를 대표하는 파워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LF브랜드들의 약진과 성장은 장기적 안목으로 꾸준히 계속되어 온 품질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적극적인 투자, 글로벌 시장에 대응하는 인재 육성과 디자인 및 마케팅 역량 강화가 가져온 결과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LF의 구성원 한사람 한사람이 전문적인 리더십을 지닐 수 있도록 배려하는 창의적인 기업 문화와 고객들의 마음을 먼저 읽는 섬세한 서비스에 대한 노력 역시 빼놓을 수 없는 요소일 것입니다.이제 LF는 국내 최고의 패션문화기업을 넘어, 글로벌 생활문화기업으로 도약하고자 합니다.
참고문헌
www.index.go.kr [e-나라지표]
www.bok.or.kr [한국은행] 기업경영분석
www.kisrating.com [한국신용평가] 기업 신용평가 정보
LF (대표자: 구본걸/오규식) 기업신용분석보고서 나이스평가정보
섬유산업 동향과 핵심기술 개발전략 데이코 편집부 저 | 데이코
중국의 폴리에스테르칩 반덤핑제소 개요 손수윤|KOTR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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