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서비스 혁명적 성공기업 사례분석[DHL 아마죤 AmAZON 알리바바 Alibaba]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5.01 / 2016.05.01
- 3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Alibaba 알리바바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알리바바 경영전략과 성공요인분석및 알리바바 미래전망
- 알리바바의 물류 서비스 발전 과정 및 현황
- [아마존닷컴 마케팅사례 PPT] 아마존닷컴 기업분석과 SWOT분석/ 아마존 마케팅,경영전략 사례와 아마존 향후시사점 연구
- 드론 활용분야와 기업활용사례분석 및 드론 장단점과 우리나라 드론산업 향후발전방향 제시
- 기업 EC(전자상거래)의 정의, 특성, 기업 EC(전자상거래)의 선행연구, 기업 EC(전자상거래)의 현안, 기업 EC(전자상거래)의 기술구조, 기업 EC(전자상거래)의 규제정책, 향후 기업 EC(전자상거래)의 추진 방안
- 하고 싶은 말
-
상품 구매자는 텐마오/타오바오에서 제품 구매
상품 판매자는 알리바바 물류회사인 차이니아오에서 제품 배송
이때 발생한 판매자와 구매자의 결제 정보 및 알리페이 지급 결제 정보는
알리바바의 클라우드 업체인 알리 크라우드에 저장
- 목차
-
1. DHL 회사 소개
2. DHL 규모
3. DHL 사업분야
4. DHL 주요 서비스
5. 무역 자동화 서비스
6. Trade Automation Service의 장점
7. 3PL[3자 물류])
8. DHL 네트워크
9. DHL의 성공 요인
10. DHL NET (DHL 전용 전산망)
11. DHL Connect (발송물 정보 종합 관리시스템)
12. 최근의 DHL전략
13. 한국시장에서의 전략
14. Alibaba
15. Alibaba group 계열사
16. Alibaba 배송 구조
17. 물류 서비스 혁명의 성과
18.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결합된 새로운 상업모델 제시
19. 아마죤 [Amazon]
20. Amazon 배송 구조
21. Amazon의 유통 전략
22. Kiva Robot을 이용한 물류관리
23. 구매/조달/물류 최근 동향
- 본문내용
-
DHL 회사 소개
-1969년 델세이(Dalsey), 힐블롬(Hilbloom), 린(Lynn)이 샌프란시스코에 설립한 세계 최초의 국제항공 특급송배달 서비스 회사
-DHL은 전 세계 운송 시장의 12%를 차지하고 있는 제 1의 글로벌 물류 기업으로, 2위 업체보다 규모 면에서 2배가 넘는 차이를 보입니다. DHL은 150여 국가에서 전 세계 모든 주요 시장을 대상으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음
<중 략>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결합된 새로운 상업모델 제시
다방면에서 오프라인과의 결합을 추진 안트파이낸셜과 함께 음실배달서비스업체 코우베이 설립에 10억달러 지난해에는 백화점업체 인타임리테일 지분 25%를 6억9200만달러에 인수했으며 2013년에는 가전 제조업체 하이얼의 지분을 3억6100만달러에 매입자회사인 안트파이낸셜과 함께 음식배달서비스업체 코우베이 설립에 10억달러(약 1조1745억원)을 투자하기로 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