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기업분석과 맥도날드 마케팅전략분석및 맥도날드 향후전망연구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20 / 2016.04.20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맥도날드 기업분석과 맥도날드 마케팅전략분석및 맥도날드 향후전망연구 PPT발표자료입니다.

PPT자료 특성상 부족한텍스트를 보충하기위해 슬라이드 중간중간 보충설명도 첨부하였습니다.
목차
1. 맥도날드 기업소개
(1) 맥도날드 역사
(2) 맥도날드 기업정신
(3) 한국의 맥도날드
(4) 재무상황
(5) 경영관리
(6) 복리후생

2. 패스트푸드 산업분석

3. 맥도날드 마케팅전략
(1) 맥도날드 SWOT 분석
(2) 맥도날드 마케팅믹스 4P전략
(3) 키즈 마케팅
(4) 빅맥 송 마케팅

4. 맥도날드 향후전망
본문내용
키즈마케팅은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마케팅 전략이다. 성공적인 키즈마케팅은 어린이의 흥미를 자극하여 스스로 상품을 구입하게 하거나 부모에게 구입하도록 요구하게 만드는 것을 의미한다. 어린이는 현재의 고객이자 미래의 고객이다. 키즈 마케팅은 어린이들에게 상품이나 기업의 생명력을 지속시키기 위한 꾸준한 마케팅 활동이다. 이제 어린이는 왕성한 소비계층이 되어가고 있다. 특히 어린이들은 평균 TV시청 시간이 많아 이를 통해 영향을 많이 받으며, 캐릭터나 브랜드 상품에 대한 흡인력뿐 아니라 충성도도 강하다. 어린이들은 가족뿐만 아니라 또래 집단과 함께 구매를 하기도 하고, 결집력있는 동호인이 되기도 한다. 따라서 상당한 구전 마케팅 (입소문)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맥도날드에서 어린이들을 타겟 고객으로 잡고 대성공을 거둔 마케팅이 있다. 바로 해피밀(Happy Meal) 세트이다. 해피밀을 주문한 어린이에게 장난감을 증정하는 것이다. 이 장난감은 유명 만화캐릭터로 구성되어 있으며 어린 고객층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LG전자 중국시장진출 사례
  • 분석(1) 중국 지역 구분(2) 지역별 경제 규모(3) 지역별 시장 규모(4) 각 지역별 주민 구매력4. LG 전자의 중국 진출 현황Ⅱ. LGETA2. 중국 가전제품(에어컨) 시장 TrendLGETA의 일반 현황 및 연혁(1) 투자규모 (2) 인 원 (3) 생산제품 (4) 법인연혁2. LGETA의 기업구조(1) LG전자의 중국 내 Business portfolio 전략(2) LGETA의 설립배경(3) LGETA의 설립3. Environment Analysis (1) 중국 가전제품(에어컨) 시장 Trend(2) PEST Analysis4. SWOT Analysis (1) Strength (2) Weakness(3) Opportunity (4) Thre

  • [MIS] 인터넷마케팅 보고서
  • 마케팅 사례아마존, 델 컴퓨터, 오토바이텔 사례1-800-플라워즈, 뱅크 오브 아메리카 사례그 밖에 국내 인터넷 마케팅 사례 4장 인터넷 광고의 활성화 방안5장 인터넷 마케팅 보완점 및 기업차원에서의 미래 방향§ 제 1 장 인 터 넷1. 인터넷 정의 인터넷 마케팅이란 간단히 인터넷이란 자원을 활용하여 비즈니스적인 개념인 이익을 얻도록 도와주는 전략이라고 볼 수 있다. 즉, 인터넷을 이용하여 고객의 니즈(Needs)와 욕구(Desire) 발견하여 고객의 욕

  • [국제경영] 다국적기업 starbucks 스타벅스 해외진출전략
  • About Starbucks1. 미국시장 분석(1) 스타벅스 기업 소개스타벅스는 1971년 시애틀에서 탄생했으며 현재 CEO인 하워드 슐츠(Howard Schultz)회장이 1987년 스타벅스를 설립, 오늘날 전 세계 조직과 마케팅에 참여하기 시작해 현재 미국, 캐나다, 일본, 필리핀, 싱가포르, 태국, 영국, 대만, 중국, 뉴질랜드, 쿠웨이트와 전 세계 공항, 서점, 캠퍼스, 병원 등에 라이센스 전문점 및 30여 개국 총 6,000여 개의 점포를 운영하고 있다. 스타벅스는 세계적으로 최

  • (주)아모텍 성공요인 분석
  • 기업만의 신소재 노하우를 가지고 재료 조성 기술을 보유함에 따라 NFC안테나의 필수 부품인 Ferrite sheet의 설계 및 제조 기술을 확보하고, 관련 기술을 타기업과의 전략적 파트너쉽을 통해 현재는 NFC기술의 마케팅에 주력하고 있다. NFC기술은 결제외의 다른 분야로도 확대(인증, 정보공유, 자동차)가 가능하여 전망이 꽤 긍정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최근 한 인터뷰에서 매출 1조원 클럽 가입을 목표로하는 아모텍의 예상되는 미래의 현금 창출원에 대

  • [국제관계학] 중국연구론-외국기업의 중국 투자사례
  • 연구는 국내외 환경기업의 중국진출 성공 및 실패 사례를 대상으로 하고, 한가지 분야에 국한 되지 않고 다양한 분야를 분석하여 하나의 공통점을 도출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본론에서 중국에 대한 외국기업의 투자 배경에 대해 알아보겠으며 그 다음으로 성공 및 실패 결론부분에서 성공과 실패한 기업의 공통점을 도출해 내겠으며 대중국투자에 대한 전망을 끝으로 보고서를 마치겠다. Ⅱ. 본론1. 중국에 대한 외국기업의 투자 증가배경 중국은 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