켈로그 기업분석과 켈로그 글로벌마케팅(인도) 전략사례분석과 켈로그 향후전망분석 PPT(발표 스피치대본 첨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04 / 2016.04.04
- 3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켈로그 기업분석과 켈로그 글로벌마케팅(인도) 전략사례분석과 켈로그 향후전망분석 PPT 발표자료입니다.
슬라이드 노트마다 발표시 사용할수있는 스피치대본도 포함되어있습니다.
발표 준비하시는 분들께 많은 도움될겁니다 !!
- 목차
-
서론
1. 켈로그 기업선정배경
2. 켈로그 기업 소개
3. 켈로그의 글로벌 진출
4. 켈로그 핵심제품소개
본론
1. 켈로그의 글로벌마케팅 전략
2. 켈로그 글로벌 진출 사례
(1) 인도시장 진출 배경
(2) 인도시장 켈로그 SWOT 분석
(3) 인도 진출 실패 원인
- 현지화 실패
- 유통망 관리의 실패
- 경쟁제품 대응실패
(4) 현재 인도진출상황
결론
1. 켈로그의 전략분석
2. 켈로그의 향후전망과 최종결론
- 본문내용
-
이번 장부터 켈로그의 인도 진출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80년대까지 폭발적인 성장을 하던 켈로그는 90년대에 들어서자 제너럴 밀즈의 시리얼인 cheerios(치리어스)와 경쟁하게 됩니다.
그리고 미국과 영국의 시리얼 산업은 이미 정체기간에 도달하여 매우 미미한 성장률을 보이게되요.
이 때문에 켈로그는 인도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켈로그가 인도를 택한 이유는 4개의 브릭스 국가 중 하나로 IT와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바탕으로 고속 경제성장을 이룰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또한 10억이 넘는 엄청난 인구가 있고, 그 중 1억 여명이 켈로그의 예상 소비자라고 판단하였습니다.
마침 91년에 인도의 국제무역장벽이 철폐되면서 켈로그는 6500만 달러라는 막대한 비용을 들여 93년에 인도에서 콘푸레이크를 출시하게 됩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