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febene 카페베네 기업역량과 성공요인, 카페베네 마케팅(4P,SWOT,STP)분석과 사례연구, 카페베네 향후마케팅전략 제안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1.16 / 2017.01.16
  • 4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Caffebene 카페베네 기업역량과 성공요인, 카페베네 마케팅(4P,SWOT,STP)분석과 사례연구, 카페베네 향후마케팅전략 제안 PPT 발표자료입니다.

충분한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카페베네 에 관하여 어떤 주제로든 발표를 함에 있어서 귀중한 자료가 될것입니다.

바로 대본짜서 발표하실 수 있게 스토리 라인이 만들어져 있으니 허술한 PPT 받아서 수정하고 시간,돈 쏟지마시고 제대로 된 PPT 받아서 시간아끼시고 점수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1. 카페베네 기업소개

2. 카페베네 핵심역량

3. 카페베네 성공요인

4.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

5. SWOT분석

6. STP 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7.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그 외의 마케팅전략
(1) 스타마케팅과 광고
(2) 맞춤형 마케팅전략
(3) PPL 마케팅

9. 미래 마케팅전략 제안
(1) 사회적기업으로 나아가자
(2) 맛 개선전략

10. 결론
본문내용
또한 대기업 계열 엔터테인먼트회사인 사이더스HQ와 손을 잡고 공동 마케팅을 추진했다. 주변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카페베네라는 브랜드보다 한예슬 커피를 홍보함으로써 검색어 1위를 차지할 만큼 성과를 거두었다. 더구나 기존의 카페들이 스타마케팅을 하지 않았다는 측면에서 볼 때, 분명히 차별화 된 시도였다.
그 외에 홈페이지를 통한 다양한 이벤트를 소비자로 하여금 참여하도록 유도하고 있으며,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카페베네의 이미지를 향상시키고 있다


카페베네는 사업초기 인기 연예인 한예슬, 장근석을 모델로 하여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커피전문점 TV-CF를 집행했다. 카페베네가 처음 광고를 내보냈을때 커피전문점으로써 연예인을 활용한 광고를 집행하는 것에 대해 부정적인 시각도 많았지만 카페베네의 TV-CF 집행은 기존의 발상을 깨는 과감한 시도로 커피전문점 후발주자로써 빠른시간에 시장에 정착할 수 있었던 강력한 수단이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카페베네의 마케팅 성공사례
  • 기업들의 위치까지 노리고 있는 상황이다. 한국 토종기업으로서 상대적으로 열악한 자원을 가지고 성공을 거둘 수 있었던 데에는 카페베네만이 가진 요소가 작용한 것으로 여겨진다.2. 환경 분석(1) 산업 환경 분석1) 잠재적 진입자의 위험카페베네는 커피전문점 시장의 후발주자로, 이미 성숙기에 접어든 시장에서 포지셔닝해 자리 잡고 있다. 이런 경우에 비춰 보았을 때 커피전문점 시장은 포화상태이지만 다양한 차별화 전략을 앞세운 잠재적 경

  • [광고] 탐앤탐스 커피 TOM N TOMS COFFEE 브랜드 광고
  • 마케팅 활동을 통합하여 병행한다면 ‘24시간 영업 카페’라는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구축을 성공적으로 이룰 수 있을 것이다.-출처- 탐앤탐스 홈페이지 (http://www.tomntoms.com)커피전문점 소비자의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 -마케팅 믹스(4p)를 적용하여- 최성임 ( Seong Im Choi ) , 김성윤 ( Seong Yun Kim ) , 남효석 ( Hyo Seok Nam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구 한국호텔경영학회) | 호텔경영학연구 | 2011년까페베네 홈페이지 (http://www.caffebene.co.kr)- 2 -Source - http://news

  • [경영전략] 카페베네의 기업전략 성공사례
  • 카페베네 기업전략(1) 마케팅1) 제품력① 커피카페베네는 가장 기본적으로 카페 프랜차이즈 사업이다. 커피를 팔아서 사업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가장 기본이 되는 것이 커피이다. 커피 원료 같은 경우에는 브라질 커피 농장과 계약을 맺어서 직접 조달하고 있다. 그리고 국내에 로스팅 공장을 설립하여 운영을 하고 있고, 원산지 별로 생두를 로스팅 한 후 블렌딩을 하는 방식을 통해 맛을 향상시킨다.② 젤라또 아이스크림일반적인 커피전문점은

  • Caffebene 카페베네 마케팅 4P,SWOT 전략분석과 카페베네 향후 3년 마케팅전략 제안 PPT
  • 목차1. 카페베네 기업소개2. 시장분석3. 경쟁자분석4. 카페베네 SWOT분석5. 5 Forces Model 분석6. 카페베네 마케팅 4P전략Product 제품Price 가격Place 유통 Promotion 판촉7. 카페베네 현재전략8. 카페베네 향후 3년전략제안전략목표: 업계 2위 굳히기STP 전략카페베네 앱 전략개인화 서비스맛 이미지 제고전략정액권 디저트 콘테스트1.카페베네 기업소개카페베네(Caffe bene)는 이탈리어인 CAFFE 와 BENE 그리고 프랑스어인 VOUS 의 합성어인 카페베네뷰의 준말

  • 카페베네 위기극복위한 마케팅전략 수립 PPT :(카페베네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카페베네 위기극복위한 마케팅 STP,4P전략 제안)
  • 마케팅만남과 이야기의 장소한국적 디저트, 정(서비스) 한국적 공간성 창출한국적 DNA4. 마케팅 4P전략실행방안공간성Product유형제품(한국적인 디저트) 만으로는차별화 전략에 한계가 존재확장제품(추가적인 서비스) 또한 고려Product -1. 한국적인 디저트 조청인절미토스트디저트에 초점한과 젤라또카페베네 정식곶감아이스크림인절미토스트에 조청을찍어먹는 방식우리나라 과일인 곶감과아이스크림을 곁들임카페베네가 판매하는 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