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와도요타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3.28 / 2016.03.28
  • 1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현대와 도요타를 비교분석하여 각 슬라이드마다 비교에 용이하게 정리하였습니다.
템플릿은 직접 제작하였으며 ppt특성상 내용을 간단하게 요약하여 담았기 때문에
'현대와도요타 대본'과 함께 구입하여 보시면 좋습니다.
15000원 가량의 레포트들을 구매하고 자료조사를 더하여 핵심만 추려냈습니다.
폰트를 따로 적용하시길 권장합니다.
목차
1. 기업소개

2. 생산방식

3. 미국진출

4. 스포츠십 마케팅

5. 노사관계

6. 리콜사태

7. 하이브리드
본문내용
1. 기업소개
도요타
1937.08.23 설립 창업자: 도요타 기이치로
1957 미국 수출 (크라운 모델)
1984 GM(제너럴 모터스)과 합작투자 생산 시작
1997 세계 첫 대량생산 하이브리드 자동차 프리우스 출시
2009 대규모 리콜사태

현대
1967.12.29. 포드와 합작회사 설립 창업자 : 故정주영
1998 기아자동차 인수
2000 현대그룹으로부터 독립 출범
2003 경영권다툼 ‘왕자의 난’
2010 첫 하이브리드 자동차 아반떼 LPi 하이브리드 출시

2.생산방식
도요타 : Just in time ( JIT )
도요타의 생산방식인 TPS시스템의 방법중에 하나인 JIT는
필요한 것을 필요한 때에 필요한 만큼 만들어 재고를 0 으로 만드는 것이다. 재고가 없으면 창고를 짓거나 필요한 자금을 빌리는데 돈을 쓰지 않아도 돼 원가를 절감할 수 있다.

현대 : Just in sequence ( JIS )
참고문헌
레포트샵 구매

TOYOTA 도요타 기업분석과 SWOT분석/ 도요타 경영전략과 위기극복전략분석/ 도요타 해외진출전략과 성공사례분석및 나의의견

현대자동차 기업분석과 경영분석및 현대자동차 마케팅전략과 SWOT분석및 현대자동차 문제점분석과 현대자동차 향후 글로벌전략 제안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국 자동차 산업의 사례를 보고 현재 관심 있는 대한민국 기업 하나를 선택하세요
  • 레포트를 작성하며 미국의 포드사를 참고하고, 또 혁신의 중심인 일본 도요타의 사례를 살펴보며 일본의 경우, 기술에 대한 가치를 중요히 여기는 반면 우리는 기술에 대한 가치를 높게 평가하지 않는 듯 싶어, 산업현장의 연구에 참여할 수 있을 만한 인력들을 육성함에 있어 실효성 있을 만한 방안이 무엇일지 고민하게 되었다.참고자료정현주, 노동시간 변화에 따른 삶의 질서 변화 : 의 사례를 중심으로 = Change of life order after

  • 차세대 자동차 스마트카의 정의와 특징 및 장단점, 스마트카 기술 개발 동향 및 서비스 현황, 향후 전망과 개선과제
  • 도요타, 폭스바겐, 현대기아차 등 글로벌 자동차 업체들은 2020년까지 충돌을 100% 방지하는 스마트 안전자동차 실현을 목표로 개발 경쟁을 전개하고 있다.주요 기능스마트카의 주요 기능에는 안전 예방, 사고 회피, 충돌 및 피해 확대 방지, 각종 편의 장치 등이 있다.안전 예방운전자의 눈 깜빡임과 호흡상태 감지해 졸음운전이나 음주운전 시 경보 울림사각(死角) 감지 카메라가 사이드미러나 룸미러로 볼 수 없는 영역을 비춰줌적외선카메라가 야

  • 2024년 1학기 국제경영학 중간시험과제물 공통(현대·기아자동차그룹의 배경과 원동력)
  • [기업분석] `현대 자동차` 구체적인 기업분석
  • 현대자동차 수출누계는 전년 대비 17.4% 감소한 64만 4천대였습니다. 현대자동차는 최근 몇 년 사이에 세계 최고 수준의 품질을 달성하면서 수출이 크게 증가했지만, 올해 들어 세계 자동차 시장의 부진 영향으로 감소했습니다. 하지만 신차효과, 도요타 리콜사태에 대한 반사이익 및 중국, 인도 등 신흥시장 비중 확대 지속 등 매출증가 전망하며, 플랫폼 통합에 따른 생산효율성 향상 및 신차 및 하이브리드카 출시에 따른 고부가 가치화 등으로 수익성

  • 현대자동차 알라바마주 분석사례
  • 국제경영학 레포트과목 : 국제경영학교수님 : 장 호 윤현대자동차 미국 앨라배마주 생산공장유치 사례분석학과 : 무 역학년 : 4학번 : 0733051성명 : 홍석재제출일: 2013. 4. 9.* 목차 *I. 서론현대자동차의 앨라배마 공장 준공과 함께 최근 이 지역에의 생산거점 확대 움직임이 주목을 끌고 있다. II. 본론1. 파격적인 인센티브 2. 친(親)기업적 환경3. 치열했던 유치 경쟁4. 벤츠 와 도요타, 혼다 유치 노하우5. 앨라배마주가 얻는 경제 효과III. 결론I.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