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와도요타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3.28 / 2016.03.28
- 1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현대와 도요타를 비교분석하여 각 슬라이드마다 비교에 용이하게 정리하였습니다.
템플릿은 직접 제작하였으며 ppt특성상 내용을 간단하게 요약하여 담았기 때문에
'현대와도요타 대본'과 함께 구입하여 보시면 좋습니다.
15000원 가량의 레포트들을 구매하고 자료조사를 더하여 핵심만 추려냈습니다.
폰트를 따로 적용하시길 권장합니다.
- 목차
-
1. 기업소개
2. 생산방식
3. 미국진출
4. 스포츠십 마케팅
5. 노사관계
6. 리콜사태
7. 하이브리드
- 본문내용
-
1. 기업소개
도요타
1937.08.23 설립 창업자: 도요타 기이치로
1957 미국 수출 (크라운 모델)
1984 GM(제너럴 모터스)과 합작투자 생산 시작
1997 세계 첫 대량생산 하이브리드 자동차 프리우스 출시
2009 대규모 리콜사태
현대
1967.12.29. 포드와 합작회사 설립 창업자 : 故정주영
1998 기아자동차 인수
2000 현대그룹으로부터 독립 출범
2003 경영권다툼 ‘왕자의 난’
2010 첫 하이브리드 자동차 아반떼 LPi 하이브리드 출시
2.생산방식
도요타 : Just in time ( JIT )
도요타의 생산방식인 TPS시스템의 방법중에 하나인 JIT는
필요한 것을 필요한 때에 필요한 만큼 만들어 재고를 0 으로 만드는 것이다. 재고가 없으면 창고를 짓거나 필요한 자금을 빌리는데 돈을 쓰지 않아도 돼 원가를 절감할 수 있다.
현대 : Just in sequence ( JIS )
- 참고문헌
-
레포트샵 구매
TOYOTA 도요타 기업분석과 SWOT분석/ 도요타 경영전략과 위기극복전략분석/ 도요타 해외진출전략과 성공사례분석및 나의의견
현대자동차 기업분석과 경영분석및 현대자동차 마케팅전략과 SWOT분석및 현대자동차 문제점분석과 현대자동차 향후 글로벌전략 제안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