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 kmac: 한국능률협회 컨설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3.18 / 2016.03.18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소 개
1. 경영컨설팅이란?
2. 한국능률협회 컨설팅
1) 소개
2) KMA와 KMAC
3) 고객
4) 비용
5) 기간

서비스 프로세스
서비스프로세스
1. 구매전
1) 착수
2. 구매중
1) 기업분석
2) 컨설팅
①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② 일선종업원
③ 후방종업원
3. 구매후
1) 서비스 관리
4. 내부마케팅
1) 교육
2) 복지
3) 연봉

결 론
1. 문제점
2. 해결방안 및 효과
본문내용
경영컨설팅

사전적 의미:
특정 분야에 대해 전매적인 지식이나 정보, 전문성 등을 바탕으로
의뢰인으로부터 대가를 받고 자문이나 조언을 제공하는 서비스 활동

경영의 실태를 조사,
경영상의 문제를 진단,
구체적인 개선방법을 권고, 실시, 점검 총괄 지도과정

고객(기업)

경영상의 문제 의뢰


기업경영의 문제점 파악, 해결책 권고

컨설턴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 혁신] 웅진 코웨이 렌탈과 코디
  •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 1위기업 선정 7월-하이팩3 정수기 99우수산업디자인 GD마크 획득2000 10월-제9차 한국산업고객만족도(KCSI) 1위기업 선정 2001 3월-한국능률협회 선정 브랜드 파워 3년 연속 대상 수상6월-한국능률협회 선정 ‘2001 대한민국 마케팅 대상’ 수상7월-한국능률협회 ‘신기업 문화대상’ 수상 -한국능률협회 컨설팅 업계최초 서비스 품질등급 인증 획득 2002 3월-한국능률협회 선정 4년 연속 ‘한국 브랜드파워 1위’ 수상 4월 -노동

  • [기업경영] 웅진 코웨이 렌탈과 코디 서비스혁신 성공사례
  •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 1위기업 선정 7월-하이팩3 정수기 99우수산업디자인 GD마크 획득2000 10월-제9차 한국산업고객만족도(KCSI) 1위기업 선정 2001 3월-한국능률협회 선정 브랜드 파워 3년 연속 대상 수상6월-한국능률협회 선정 ‘2001 대한민국 마케팅 대상’ 수상7월-한국능률협회 ‘신기업 문화대상’ 수상 -한국능률협회 컨설팅 업계최초 서비스 품질등급 인증 획득 2002 3월-한국능률협회 선정 4년 연속 ‘한국 브랜드파워 1위’ 수상 4월 -노동

  • GS리테일,GS리테일고객만족경영,GS리테일사례분석,KCSI,KCSI중요성과의미
  •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는 한국 산업의 각 산업별 상품,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서 미래의 질적인 성장을 보여주는 지표이다. KCS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1992년 한국산업의 특성을 감안하여 개발했다. KCSI는 국내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는 한국산업의 대표적인 고객만족지수로서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널리 알려져 있다. 이는 미국의 북미고객만족지수(ACSI)에 2년, 국내 국가고객만족도(NCSI)에 5년

  • [품질경영] 아시아나 항공 전사적 품질관리
  • 마케팅으로 고객들을 유치 많은 투자 비용을 감수하고 공격적으로 진출한다면 더욱 경쟁력 있는 기업이 가능 할 것으로 생각된다.3) 기내서비스와 항공직의 서비스 인식 해결⇒항공 서비스업의 특징 상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기 때문에 고객들의 불만은 그리 크지 않은 편이다. 하지만 몇 안되는 불만 중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것이 ‘기내 서비스’가 아닌 ‘공항’에서의 손님을 맞이하는 항공직의 문제로 나타나고 있다. 이러한 서

  • [노사관계론] 기업별 사례분석을 통한 성공적인 노사관계 구축방안
  • 서비스를 제공하는 구글은 전문성과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독특한 기업정신과 문화를 가진 오락성의 특징을 가지고 일하기 좋은 직장 만들기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지금도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는 구글은 ‘즐겁게 일할 수 있어야한다’는 경영이념을 가지고 각종 편의시설과 최대한의 창의성이 발휘될 수 있도록 업무 환경 제공을 위해 노력함으로써 직원들의 불만을 없앰으로써 노조의 필요성도 인식하지 않게 되었다. 세 번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