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 패션 그룹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7 / 2019.12.24
- 8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서론
2.회사소개
3.경영개념체계 개정판
4.경쟁전략
5.수직통합전략
6.다각화전략
7.결론 및 제언
- 본문내용
-
패션그룹 형지는 1982년 동 대문시장을 시작으로 지난 1월 형지어패럴으로 사명을 바꾸고 토털패션 전문기업으로 행보를 시작.
4년 전 매출 3,000억원대의 중소업체에서 지난해 매출 5,600억 달성하고, 올해는 7,500억원, 내년에는 1조원을 목표로 하는 중견 의류업체로 비약 성장.
경영전략에서 배운 이론을 바탕으로 패션그룹 ‘형지’, 특히 ‘형지’의 대표 여성 브랜드 ‘크로커다일’이 국내 여성복으로는 최초로 매출 3,000억원을 돌파하여 중견 의류업체로 성장할 수 있었던 성공요인을 분석.
패션그룹 형지의 전반적인 사업내용과 현황
사업부의 형태 및 경쟁전략(외부환경&내부역량 분석)
사업부의 수직통합 정도, 전략 분석
패션그룹 형지의 다각화 전략 분석
경영전략체계 종합
ISO 14001(국제 표준 환경경영시스템 인증 마크 획득)
퍼스트 브랜드 대상수상(한국소비자 포럼)
대한민국 신뢰기업 대상 수상(5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6년 연속,한국 소비자포럼)
대한민국 마케팅대상(5회 수상,KMAC)
고객만족 경영대상(5년 연속, KMAC)
우수 디자인상품(GD)패션부문 선정(지식경제부)
기업혁신대상 국무총리상(지식경제부)
한국유통대상 지식경제부 장관상(2회 수상,지식경제부)
퍼스트 브랜드 대상수상(한국소비자 포럼)
신뢰기업대상 수상(한국소비자포럼)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한국소비자포럼)
대한민국 마케팅 대상 브랜드 리더쉽 부문 수상
대한민국 고객만족경영대상 수상(한국능률협회컨설팅)
대한민국 디자인대상 수상
2007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인정제
대한민국 고객만족경영대상 수상(한국능률협회컨설팅)
한국의 경영대상
대한민국 마케팅 대상 브랜드 리더쉽 부문 수상
한국의 CEO 대상 수상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한국소비자포럼)
서비스품질인증(산업자원부 기술표준원
대한민국 마케팅 대상 브랜드 부문(한국능률협회컨설팅)
퍼스트 브랜드 대상수상(한국소비자 포럼)
대한민국 글로벌 경영인 대상(주간한국)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 [MIS, 경영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재팬 7-Eleven Japan 사례분석
- 국내 화장품 산업의 정의, 발전과정, 특징, 현황, 전망
- 미디어매체를 통해본 상상속 연애와현실연애,연애와현실,성역할,매체와현실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