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와 신한카드의 조직문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10.13 / 2015.10.13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현대카드와 신한카드의 조직문화에 대해 분석한 자료로 현대카드와 신한카드의 기업소개, 샤인의 조직문화 구성요소, 현대카드 7S모형, 신한카드 7S모형,
현대카드와 신한카드의 조직문화, 느낀점 및 시사점 등에 대해 서술한 자료임

목차
1. 선정이유
2. 기업소개
3. 샤인의 조직문화 구성요소
4. 현대카드 7S모형
5. 신한카드 7S모형
6. 조직문화의 유형
7. 느낀점 및 시사점
본문내용
1. 선정이유

신용카드의 기능이 단순한 할인, 현금서비스, 할부의 기능 뿐만 아니라 고객 맞춤형 서비스 ,문화적 마케팅 등 고차원적의 서비스로 확산되었기 때문이다.

2. 기업소개

0 현대카드(Hyundai Card Co., Ltd.)
현대자동차그룹의 계열사로, 신용카드를 발급하고 운영하는 시중 카드회사

0 신한카드(Shinhan Card Co., Ltd.)
신한금융지주회사의 자회사로 신용카드, 할부 및 여신금융을 취급하는 시중 카드회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조직행동론] 현대캐피탈의 조직행동 이론 분석
  • */24*/28Hyundai Capital 기업문화 */24*/28Contents 12기업 선정 동기기업 소개34현대카드의 현재조직문화의 정의765현대카드의 조직문화경쟁사 비교 : 삼성카드결론About기업선정동기*/241. 기업선정 동기 -시장점유율 1위 */24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 10위1. 기업선정동기 –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 서비스업)자료 :KMAC 1SK 텔레콤2NHN (네이버)3대한항공4신한은행5국민은행6삼성생명7신세계8삼성에버랜드9다음

  • [조직행동론] 현대카드의 기업문화
  • 현대 카드의 기업문화Index1. 서론2. 조직문화2.1 조직문화의 정의2.2 조직문화의 중요성3. 현대카드3.1 카드회사들의 모습 & 형태3.2 현대카드의 출범과 형태4. 현대카드의 조직문화4.2 조직문화 변화 배경4.3 현재의 기업문화5. 기업비교5.1 삼성카드5.2 비교6. 결론참고문헌1.서론최근 들어 우리나라의 기업문화가 많이 바뀌고 있는 것 같다. 지난 30~40년간 경제성장과정에서 자연발생적으로 형성되어온 우리 기업들의 기업문화가 한계에 이른 측

  • [조직행동론] 현대카드 조직문화
  • 목 차서 론 - 조직문화 정의, 중요성, 선정이유본 문 - 직원복지- 영업방식- 인사구조결 론 - 변화가 현대카드에 가져온 점 ( 기발한 마케팅전략)출처 http://news.mt.co.kr/mtview.php?no=2010040511423290269*출처 http://theglobalist08.blogspot.com/20091101archive.html*현대카드의 성장 동력에는 여러 가지 요인이 거론되고 있지만 그 중에서도 CEO의 변화, 즉 CEO의 혁신적인 경영 철학으로 인한 마케팅과 조직문화의 변화가 대두되고 있다. 현재 현대카드는 업계 2위의

  • [광고학개론] Hyundai Card(현대카드)의 홍보 사례
  • 현대카드 보완할 점팀 평가1.사업과의 연관성이 높은 전략적 사회공헌프로그램 실시 2. 기업문화와 맞는 혁신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3. 체계적인 프로그램 기획을 통한 지속 가능성슈퍼콘서트,슈퍼매치4. 외부 전문기관 및 단체와의 적극적인 파트너십제주올레-제주도시와 협력MOMA-Destination 서울, 뉴욕 MOMA와의 협력 서울역 Art Shelter - 서울시와의 협력평가 기준현대카드삼성카드신한카드사업과의 연관성★★★★★★★★★★★★기업문

  • 현대카드 경영혁신전략분석과 현대카드 마케팅전략 분석 현대카드 미래발전가능성 분석
  • HYUNDAICARD의 변화와 혁신목차1. 현대카드 선정동기2. 회사 소개-현대 카드 CEO 정태영-현대 카드의 경영 방침1) 기업 문화2) 조직 전략3) 인재상-현대카드 SWOT 분석3. 현대카드의 새로운 변화-브랜드 네임의 변화1) 디자인 경영2) 실시간 SNS 경영-프로모션 마케팅1) 알파벳 마케팅과 컬러 마케팅2) 문화마케팅-디자인 도서관4,. 현대카드의 사회 공헌5. 현대카드의 미래발전 가능성현대카드 선정동기03카드 업계 현황>점점 더 많은 규모의 성장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