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조사 방법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7.17 / 2015.07.17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참고자료로 활용하셔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 본문내용
-
마케팅조사방법론 - 고객들이 가지고 있는 생각들과 만족을 분석하기위해 만들어진 학문!!
마케팅조사의 중요성
1. 고객에 대한 이해
→ 고객이 없으면 기업은 존재할 수 없다 고객은 기업활동의 대상이며 기업의 생존과 성장을 결정해 주는 주체이다
→ 고객은 기업 외부에 존재하며 그수가 많을 뿐만 아니라 제각기 상이한 특성과 행동을 보이고 있다
○ 고객 지향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기 위해서는 고객의 심리적 특성과 행동적 특성을 정확하게 파악하는 것이 선행되어야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