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경영] 고객만족 개념과 도입배경, 고객만족경영정책, 고객만족의 전략요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7 / 2015.06.07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자료들을 뒤적거리며 알짜배기로 간추려 작성한 레포트입니다.
- 목차
-
고객만족경영
Ⅰ. 고객만족 개념과 도입배경
Ⅱ. 고객만족 경영정책
Ⅲ. 고객만족 전략요소
1. 제품고장
2. 품위품질
3. 영업의 질
4. 서비스의 질
5. 기업이미지
- 본문내용
-
고객만족경영
I. 고객만족 개념의 도입배경
최근에 고객중심의 기업 환경 변화는 고객요구의 변화가 빠르고 다양하며, 까다롭다는 것과, 고객의 구매패턴 변화가 감정적이며 여론증시의 양상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난다. 따라서 기업은 그 생존전략으로서 다음과 같은 고객에 대한 새로운 인식의 공감대를 형성하게 되었다.
1) 고객은 모든 사업의 기반이다.
2) 기업의 존재이유는 고객에게 만족과 감동을 제공하는 것이다.
3) 고객이 우리에게 의존하는 것이 아니라 기업이 고객에게 의존하는 것이다.
4) 고객의 가치에 반하지 않는 행동을 해야 한다.
5) 고객을 겁내고 두려워 할 줄 알아야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