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행동] LG CNS 의 경영혁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9.13 / 2019.12.24
- 30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기업문화][기업문화 사례][기업문화 생존전략][기업문화 형성과정]기업문화의 의미, 기업문화의 필요성, 기업문화의 형성과정, 기업문화의 현황, 기업문화 사례, 기업문화 생존전략, 향후 기업문화 정립 방안
- [인사관리] LG CNS의 역량개발전략
- [조직개발] On & Off 온,오프라인 학습을 통한 조직개발 사례(LG CNS, 모토로라 사례분석)
- [기업문화][기업문화 직무만족][기업문화 기업성과]기업문화의 정의, 기업문화의 행태적 유형, 기업문화의 의의, 기업문화의 현황, 기업문화의 직무만족, 기업문화의 기업성과, 향후 기업문화의 내실화 방향 분석
- [경영학] LG CNS 지식경영 사례
- 목차
-
1. <LG CNS Overview>
2. LG CNS 의 경영혁신 전략
(1) 품질 혁신 – CMM, CMMI
(2) 서비스 관리 혁신 - SLA
(3) 인사제도 및 조직 문화
(4) KM제도
(5) 담당자와의 인터뷰
3. 시사점 및 향후 방향
- 본문내용
-
1. <LG CNS Overview>
LG CNS는 1987년 STM(System Technology Management)라는 이름으로 미국 EDS와 50대 50
합작을 통해 설립되었다.
1995년 LG 그룹의 CI작업에 따라 ‘LG-EDS시스템’이라는 사명을 거쳐 2001년 말 EDS의 지분을 모두 인수하면서 2002년 1월 ‘LG CNS’이라는 새로운 이름을 갖게 되었다.
1987년 임직원 849명, 140억원의 매출로 시작한 LG CNS는 연평균 35%라는 괄목할만한
성장률을 기록하며 현재 임직원 5,800여명, 매출 1조1,617억원(2002년)의 굴지의 IT회사로 성장하고 있다.
설립 초기, EDS의 선진 기술과 경험을 활용하며 LG 자매사의 시스템 운영을 바탕으로 시작한 LG CNS는 교육과 기술연구 등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와 성공적인 사업 수행 경험을 통해 성장을 가속화하였다. 이를 통해 99년부터는 LG계열사에 대한 의존도를 50% 이하로 줄였으며 2000년 말부터 해외사업을 적극적으로 전개해 필리핀, 중국 등에 현지 법인을 설립하는 성과를 낳았다.
또한, 2001년에는 필리핀 법인, 2002년 싱가폴법인, 2003년에는 유럽법인과 일본합작법인을 설립하였으며, 2005년까지 총 매출의 20% 이상을 해외에서 달성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