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 성공요인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2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1. 선정동기
2. 기업소개
본론
3. 중국화장품 시장
4. 아모레 퍼시픽의 중국진출
5. 환경분석
5-1 SWOT분석
5-2 STP
5-3 4P분석
결론
6. 성공요인
7. 발전방향 및 新 마케팅 아이디어
- 본문내용
-
1. 선정동기
항상 고객에게 다가서는 신선한 마케팅과
끊임없는 R&D를 통한 신제품 개발
2015년 글로벌 TOP10을 목표
이미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성공
그 중 넓은 시장으로 앞으로도 발전가능성이
높은 중국으로 선정
1. AMORE PACIFIC소개
아모레 퍼시픽은 아시아 고유의 문화와 서구의 기술이 조화를 이룬 새로운 아름다움을 추구함.
최초의 히트 브랜드 ‘ABC 식물성 포마드’에서 최고의 한방 화장품 설화수, 그리고 아시아의 가치가 농축된 글로벌 브랜드 AMOREPACIFIC까지,
아모레 퍼시픽은 도전과 창조정신으로 아시아의 미美를 새롭게 창조해옴.
1945년 창업 이후 지금까지 줄곧 고객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는 뷰티 기업의 자리에 올라 서 있음.
부드럽고 세련된 美의 이미지 “AMORE”
+ 강하고 기업적인 이미지 “PACIFIC”
이 두 가지 의미가 만나 어울림의 아름다움(Harmony of Contrast), Asian(Korean) Spirit
& Western Beauty를 뜻하는
AMORE PACIFIC
경제 성장과 여성들의 미에 대한 관심증가로 향후 높은 잠재성장성이 높음
수입 브랜드 점유율 80% 이상
나머지 20%는 중국의 토종화장품브랜드
즉, 경쟁사는 중국의 자국 브랜드가 아닌 해외브랜드
1. 중국제품진출
한방성분과 도기, 옥등을 이용한 한국적인
중후한 용기 디자인
- 중∙장년층 여성들에게 인기
중국에서 세계적인 고급화장품 브랜드들과
같은 층에 입점해 고급이미지 굳힘
브랜드 리뉴얼 작업을 통해 ‘Everyday
New Face’라는 산뜻한 카피로 매출액
급격히 상승
- 중국, 홍콩으로의 성공적인 진출
아모레 퍼시픽 초기중국진출 가장성공을 보인
제품
자료평가
- 좋은자료감사합니다.
- yeonhwa0***
(2016.05.02 22:53:0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