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예측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9.13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수요예측의 필요성
2 수요예측과정의 단계
3 예측기법 선정시 고려요소
4 예측 모형의 선택
5 특정기업의 소개
6 특정기업의 수요예측 사례
- 본문내용
-
수요예측이란
-생산계획, 재무계획, 인원계획, 설비계획 등 다양한 기업의 전략적 계획수립에 필요한 자료, 즉 미래의 수요에 대한 측정값을 제공해 주는 것.
항목
수요예측의 목적(필요성)은 무엇인가?
수요변화를 야기시키는 요소에는 어떠한 것이 있는가?
수요예측 방법을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요소는 무엇인가?
수요예측의 방법에는 어떠한 것이 있는가?
수요예측의 적합성을 평가하기 위해서는 어떠한 측정치를 사용하는가?
특정기업의 수요예측 사례 (방법, 결과)
1) 판매망 활용예측법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입하고 사용하는 고객과 직접 접촉하는 일선 판매망(grass roots) 혹은 판매요원(sales forces) 의 개별 예측치들을 합성하여 예측치를 구하는 방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풀무원의 윤리 경영 실천 사례와 방법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