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방광고를 우리는 나쁜 광고라고 부를 수 있는가? 모방광고가 단지 표절에 의해 다른 사람의 아이디어를 훔쳐 그것을 마치 자신의 것으로 둔갑시켰다면 그것은 나쁜 광고이며, 잘못된 광고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여기에서 먼저 집고 가야 할 문제가 있다. 그것은 바로 ‘표절’과 ‘모방’이다. 표절은 다른 사람의 창작물을 그대로 베끼는 것이고 모방이란 다른 사람의 창작물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새로운 창작물을 만들어내는 것이다.
모방의 위험성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에 대해 같은 생각이신지 그리고 그런 문제점을 개선할 방안은 무엇이 있을지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글쎄요. 어려운 질문인대 모든게 동전의 양면이 있는것처럼 명암이 있는거자나요. 프로그램은 만드는사람의 양식에 따라서 결정이 된다고 생각하는대요 만드는 사람이 더 마음의 양식을 쌓아서 시청자들이 공감할수 있는 잘못되지 않는 프로그램을 만들어야되지.상업성 시청률 오락프로그램은 시청률을
광고>4) Promotion- 한류 열풍을 이용- 고객관계 강화2000년 초반부터 이슈가 되고 있는 한류 열풍이 중국 화장품 시장의 판매에 미친 영향력을 조사한 결과 영향을 받았다는 견해가 60%로 긍정적인 평가를 하고 있었다. 한류 열풍이 한국산 화장품 구매에 영향을 준 이유는 브랜드 이미지 개선이 28.6%, 품질개선 인식21.4%, 한국 연예인 모방심리35.7%로 한국 유명 연예인을 따라하려는 행동이 많아지면서 한국산 화장품의 평가도 높아진 것으로 나타났다. 둘
광고를 통해 4. 카트라이더를 통해 5. 기타 (써주세요 )5. 코크플레이 홈페이지에 들어가본적 있으십니까? ( )1. 예 2. 아니요6. 코크플레이 홈페이지에 얼마나 자주 접속하십니까? ( )1. 하루에 한번 이상 2. 하루에 한번 3. 일주일에 2~5번 4. 일주일에 1번 5. (1~4번에 해당되지 않는다면 써주세요. ) 6. 거의 접속하지 않는다.7. 코크플레이 사이트를 주로 어떻게 이용하고 있습니까? ( )1. 카트라이더 등 게임서비스 2. 뮤직 서비스 3. 모바일 서비스 4. 배틀신
광고의 여성주인공의 얼굴은 주름살, 흠, 점, 땀구멍도 없는 가면같은 얼굴이다. 한때 여성이여 잠꾸러기가 됩시다! 라는 화장품 광고가 유행한 적이 있었다. 이상적인 얼굴을 가지기 위해서는 잠꾸러기가 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무슨의미인가? 여성은 인간적인 잠재력, 능력을 개발하기 위해 잠을 자지 않고 노력하기보다는 잠을 충분히 잠으로서 아름다워지는 것이 훨씬 보상이 많으며 바람직하다는 것이다. 또 다른 한 광고는 한 젊은 여성이 승용차
광고를 표준광고단위로 제도화하고 싶은 욕구와 광고혼잡을 극소화하기 위한 또 다른 욕망사이에서 고민하고 있다(현재 각 네트워크사는 혼잡을 방지하고 상품보호를 하기 위해 하나의 광고블록 안에 15초 광고를 2개까지만 허용하고 있다). 즉 네트워크사들은 근본적인 의문점을 가지고 고투하고 있다. 만약 좀더 많은 15초 광고를 허용한다면, 광고효과가 감소할 것인가, 혹은 좀 더 나쁜 경우에는 시청자들이 광고를 외면해 온 것 이상으로 광고를 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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