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3 광고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12.10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상황분석
2. 광고변천
3. 광고분석
4. 결론
본문내용
광고 Concept

GALAXY S3 광고 Concept
Designed for humans

Designed for Human “인간을 위한 디자인”


인간을 위한 기술

Smart stay
S Voice
Direct Call


사용자 얼굴, 눈, 음성, 모션인식
인간 중심의 사용자 편의성을 구현

자연을 담은 디자인

자연친화적 색상
오가닉한 UX 환경

페블 블루와 마블 화이트 색상
물결 효과 잠금화면 / 물, 바람, 새소리 등의 벨소리 알람음


(중략)

크리에이티브 분석
광고 배경음악

광고 음악은 전파 매체를 통해
음악적인 메시지나 분위기로
소비자의 이성이나 감성에 호소하여
상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하려는
광고 표현의 수단이며
주의를 집중시키기도 하고
기억과 감정을 유발시킬 수 있음

최일도, 「광고의 배경음악이 브랜드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참고문헌
[단행본]
김봉현 외 3명, 『광고학개론』, 한경사, 2002.
김성원 역, 『 신 광고심리』, 서울 : LG애드 , 1998.
김완석, 『광고심리학』, 학지사.

[논문]
김영락, 「 비교유형에 따른 비교광고 효과 연구」, 2001.
성영신, 「 감성광고에 대한 소비자 공감(empathy)의 효과」, 2007.
조성래, 「 외국인모델의 속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연세대경영대학원, 2002.
최일도, 「 광고의 배경음악이 브랜드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홈페이지]
삼성전자 홈페이지 www.samsung.com/sec
TVCF 홈페이지 www.tvcf.co.kr
광고정보센터 www.adic.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삼성 갤럭시기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갤럭시기어 실패요인분석및 갤럭시기어 향후전략방안 제안
  • 삼성 갤럭시기어마케팅 전략 분석을 통한 실패요인 고찰 I. 서론 : 시장 전반 상황(1) 웨어러블 기기 시장분석2014년 ICT 화두는 ‘웨어러블 컴퓨팅’이 가장 큰 이슈가 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전 세계 스마트폰 시장은 성숙기에 진입하여 성장률이 둔화되고 있으며, 2020년 전 세계 인구의 2/3인 56억 명이 스마트폰을 보유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2014년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규모가 12억대(전년대비 21%)로 성장률이 둔화될 전망이기 때문에, ICT플레

  • [갤럭시기어 실패사례 분석보고서] 갤럭시기어 마케팅사례분석과 실패요인분석및 나의의견
  • 마케팅실패사례 분석보고서CONTENTS0. 촉진관리란?Ⅰ. 갤럭시기어 선정배경Ⅱ. 갤럭시기어 마케팅전략 분석1) STP 전략분석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2) SWOT 분석StrengthWeaknessOpportunityThreatⅢ. 갤럭시기어 실패원인 분석1) 부호화 실패2) 수신자의 해독과정 & 소음3) 피드백Ⅳ. 경쟁사와 광고비교 분석Ⅴ. 결론 및 나의의견0. 촉진관리란?촉진이란 어떤 상품의 존재를 현재 또는 미래의 고객들에게 알리고, 이것을 구매하도록 설득하며, 구매를 유인

  • [광고론] 파크랜드 광고분석
  • 광 고 론파크랜드 광고분석Contents기업 선정 동기파크랜드 분석① 회사 개요② 기업 연혁③ 유통망④ 제품 소개⑤ SWOT 분석⑥ STP 분석⑦ 광고 분석3. 소비자 환경 분석① 구매자 패션의식 변화 추이② 소비자 시장 분석4. 경쟁사 분석① 갤럭시② 로가디스5. 개선방안 및 생존 전략① 파크랜드 브랜드 방향② 신상품 개발 방향1. 기업 선정 동기광고문구가 강렬했던 기업“옷값은 옷을 만드는데 써야 합니다.” 라는 문구로 경제성과 품질

  • 삼성 갤럭시S 휴대폰의 마케팅 전략에 대해 조사,분석
  • 300시간  인터넷3G - 5시간와이파이 - 9시간  오디오 재생 : 30시간  비디오 재생 : 10시간빨간색으로 강조한 부분이 업그레이드 된 부분이다. 무엇보다 아이폰4G를 부각시키는 것은 확연히 드러나는 아이폰3Gs보다 뛰어난 해상도와 아이폰3Gs에서 불가능했던 영상통화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우측의 보이는 사진은 아이폰4G의 전면, 후면, 측면사진이다.제품 분석이러한 아이폰의 독주를 견제하기 위해 삼성 애니콜에서 만들어낸 제품이 갤럭시 시리

  • [마케팅] 4P 전략으로 분석한 삼성 GALAXY NOTE 갤럭시 노트
  • 4P 전략으로 분석한 GALAXY NOTE 목차● 갤럭시노트의 최근 성공 성과● 4P MIX 분석 - Product○ 다양성, 품질, 디자인, 특징, 브랜드명, 서비스 ● 4P MIX 분석 - Price○ 신제품 가격전략(공시가격), 제품믹스 가격전략, 가격조정전략(할인 및 공제), 가격변화, 가격비교 ● 4P MIX 분석 - Place○ 경로, 시장 커버리지, 제품구색, 점포위치, 재고, 수송, 로지스틱● 4P MIX 분석 - Promotion○ 광고(정보 제공), 인적판매, 판촉, 공중관계 ● 결론● 갤럭시노트의 최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