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3 광고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12.10 / 2019.12.24
- 2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상황분석
2. 광고변천
3. 광고분석
4. 결론
- 본문내용
-
광고 Concept
GALAXY S3 광고 Concept
Designed for humans
Designed for Human “인간을 위한 디자인”
인간을 위한 기술
Smart stay
S Voice
Direct Call
사용자 얼굴, 눈, 음성, 모션인식
인간 중심의 사용자 편의성을 구현
자연을 담은 디자인
자연친화적 색상
오가닉한 UX 환경
페블 블루와 마블 화이트 색상
물결 효과 잠금화면 / 물, 바람, 새소리 등의 벨소리 알람음
(중략)
크리에이티브 분석
광고 배경음악
광고 음악은 전파 매체를 통해
음악적인 메시지나 분위기로
소비자의 이성이나 감성에 호소하여
상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하려는
광고 표현의 수단이며
주의를 집중시키기도 하고
기억과 감정을 유발시킬 수 있음
최일도, 「광고의 배경음악이 브랜드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 참고문헌
-
[단행본]
김봉현 외 3명, 『광고학개론』, 한경사, 2002.
김성원 역, 『 신 광고심리』, 서울 : LG애드 , 1998.
김완석, 『광고심리학』, 학지사.
[논문]
김영락, 「 비교유형에 따른 비교광고 효과 연구」, 2001.
성영신, 「 감성광고에 대한 소비자 공감(empathy)의 효과」, 2007.
조성래, 「 외국인모델의 속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연세대경영대학원, 2002.
최일도, 「 광고의 배경음악이 브랜드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홈페이지]
삼성전자 홈페이지 www.samsung.com/sec
TVCF 홈페이지 www.tvcf.co.kr
광고정보센터 www.adic.c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