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시스템] 두산건설 MIS 평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30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들어가기
2. 회사소개
3. 도입시스템
4. MIS 평가 기준
5. MIS 평가
6. MIS 평가 결과
7. 대안제시
8. 결론
- 본문내용
-
1. 들 어 가 기
MIS 수업은 우리에게 비단 경영정보에 대한 부분뿐만
아니라 기업 전반에 걸쳐있는 모든 부분에 대하여 생
각해보게 하는 수업이었다. 그리고 그것이 단순히 이
론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하나의 기업의 선정하여
이를 평가해 봄으로써 실제적으로 MIS가 무엇인지를
생각해 볼 수 있었다. 우리는 두산건설이라는 대기업
을 대상으로 하여 우리가 배운 것들을 실제로 적용해
보았고, MIS를 나름의 기준으로 평가해 보았다.
2. 회 사 소 개
회사 소개 및 주요연혁
1. 회사 소개
- 회 사 명 : 두 산 건 설
- 기업 정신 : 일등고객에게 일등상품을 제공하는 일등회사
- 대표 이사 : 강 문 창
2. 회사 주요 연혁
- 1960년 동산토건(東山土建)주식회사 창립
- 1993년 두산건설(斗山建設)주식회사로 사명 변경
- 1995년 ISO9001 품질인증 취득
우수시공으로 대통령 표창 수상
- 1999년 ISO 14001 환경인증 취득
- 2000년 그린빌딩 시범인증 취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