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크몰 PR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8.26 / 2019.12.24
  • 7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Executive Summary
Goals
Situational Analysis
Problem Statements
Objectives
Key audiences
Strategies
Tactics
Calendar
Evaluation
Recommendation
본문내용
1. The Problem

기업 정체성
몰 가이드
SNS
언론
사회공헌


2. Program Goal

아이파크몰 고유의 칼라, 슬로건을 강조한 웹과 로고디자인 그리고 캐릭터 만들기

아이파크몰의 구조를 쉽고 명확하게

다양한 SNS와 뉴미디어 매체를 이용하여 고객들과 적극 소통

용산에 대한 보도 자료를 철저히 준비

착한 기업의 이미지

전 직원 친절사원 만들기, 디지털 전문관의 호객행위를 근절

3.
1) Primary Audience 온라인 공중
2) Secondary Audience - 방문고객, 언론인
3) Special Audience - 지역주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삼성 갤럭시기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갤럭시기어 실패요인분석및 갤럭시기어 향후전략방안 제안
  • 전략분석3-1. 시장세분화(Segmentation)3-2. 타겟설정(Targeting)3-3. 포지셔닝(Positioning)(1) 광고를 통한 포지셔닝(2) 다양한 마케팅을 통한 포지셔닝(3) 제품차별화를 통한 포지셔닝4. 갤럭시기어 마케팅믹스 4P전략분석4-1. 상품관리4-2. 가격관리4-3. 촉진(Promotion): 광고와 PR4-4. 촉진 : 판매촉진과 인적판매(1) 갤럭시 기어의 판매촉진(2) 갤럭시기어 인적판매 4-5. 유통(place)(1)해외(2)국내-오프라인(3)국내-온라인III. 결론 및 향후방안IV. 보고서 전체요약V.

  • IBM의 국제적 경영 전략과 실현 방안
  • 전략을 대표하는 영업 조직이다. 고객의 다양한 요구와 시장 환경 변화에 다이나믹하게 대처하기 위해 새롭게 부각되고 있는 Teleweb 채널을 통한 효율적인 고객관리 및 신속한 제품 및 서비스 영업을 제공하고 있다. 기존 영업 채널에 온 디맨드 시대를 대변하는 인터넷 쇼핑 몰, 고객그룹별 웹사이트 및 홈페이지 등 신규채널을 폭 넓게 활용하여 IBM의 대고객 서비스 향상 및 신규시장 개척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4. 연구조직한국 IBM은 2004년

  • 이니스프리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SWOT,STP,4P 중심으로
  • 아이디어를 모집하는 이벤트로 매월 우수 아이디어 5작을 선정하여 5만원 상당의 제품을 증정하고 있다. (2011. 3-2012.12) -에코샵 운영 (에코 패밀리)에코 브릿지, 야미얼스, 에코파티메아리 등 타사의 친환경제품을 판매하는 에코샵(온라인몰)-이니퍼스널쇼퍼 남성들을 위한 피부고민/상담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제품에 대한 궁금증이나 상담받고 싶은 내용들을 입력하면 전문 카운셀러가 답변해주는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새로운 마케팅전략제

  • [국제마케팅] 디즈니랜드 사례
  • 아이즈너 회장은 기존 영화사업과 테마파크 사업 중심의 다각화를 실시했다. 먼저 테마파크는 확실한 현금 확보의 원천으로 다른 투자의 재원이 된다는 점에서 중요시했다. 비록 놀이공원 사업의 수익성이 떨어지고 있었지만, 공원의 막대한 부동산을 엄청난 잠재력으로 보았다. 그가 특별히 영화 사업에 큰 매력을 느꼈던 이유는 한 영화의 성공이 엄청난 수익을 보장해준다는 점에서였다. 5년 주기로 극장에서 재개봉하던 기존의 영화전략을 과감히

  • [국제마케팅] 디즈니랜드 마케팅 전략
  • 아이즈너 회장은 기존 영화사업과 테마파크 사업 중심의 다각화를 실시했다. 먼저 테마파크는 확실한 현금 확보의 원천으로 다른 투자의 재원이 된다는 점에서 중요시했다. 비록 놀이공원 사업의 수익성이 떨어지고 있었지만, 공원의 막대한 부동산을 엄청난 잠재력으로 보았다. 그가 특별히 영화 사업에 큰 매력을 느꼈던 이유는 한 영화의 성공이 엄청난 수익을 보장해준다는 점에서였다. 5년 주기로 극장에서 재개봉하던 기존의 영화전략을 과감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