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의 국제 마케팅(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8.22 / 2019.12.2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Why we choose H&M?
1. About H&M
2. STP
3. 4P
4. SWOT
5. Competition between H&M and ZARA
6. Competition between H&M and Forever 21
7. H&M의 문제점
8. H&M 해결방안
- 본문내용
-
* Why we choose H&M?
As “Fast fashion” is trend nowadays, H&M is steadily growing. H&M is occupied in korea and it is one of representative SPA brand we think.
1. About H&M
(1) H&M history
-H & M Hennes & Mauritz AB comprises five different independent brands – H&M, COS, Monki, Weekday and Cheap Monday. The H&M Group has a total of approximately 2,700 stores all over the world.
-From a single womenswear store in 1947, to a global company offering fashion for the whole family, and their home, under the brand names of H&M, COS, Monki, Weekday, Cheap Monday and H&M Home.
-2012 H&M plans to open in Bulgaria, Latvia, Malaysia, Mexico and via franchise in Thailand. COS to open in Hong Kong, Italy, Finland and via franchise in Kuwait. H&M to introduce e-commerce in the US.
(2) H&M’s business concept
-H&M business concept is to give the customer unbeatable value by offering fashion and quality at the best price.
-H&M’s own designers interpret the latest fashion trends and create collections that are accessible to all.
(3) H&M seven important core factors
•Keep it simple
•Straight forward and open-minded
•Constant improvement
•Entrepreneurial spirit
•Cost conscious
•Team work
•Belief in people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사관리] 인적자원 개발과 교육훈련 -한화그룹을 대상으로
- 시장조사론_마케팅조사사의 방식에는 탐색적 조사, 기술적 조사, 인과적 조사 등 다양한 유형이 있다 이들의 차이점을 관련 자료 등을 참고하여 논리적으로 제시하세요 각 조사방법의 장단점 및 적용 상황 등을 포함하여 작성한다
- [조직구조론] 인터넷교육 `메가스터디` 경영환경 분석, 조직구조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리더십] 정주영 vs 이병철
- 국제경영_정치적 위험의 개념, 원인, 유형, 관리를 설명하시고, 정치적 위험과 국가적 위험을 비교 설명하시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임금인상 회사측 안
- 본 교과목 1주차 2차시 수업시간에 다루었던 내용중 “상담의 기본원리”로 어떤 것이 있는지를 논하면서 각 원리별로 자신이 학습하여 이해한 바를 비교하는 식으로 진술하여 제출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