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의 국제 마케팅(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8.22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Why we choose H&M?

1. About H&M

2. STP

3. 4P

4. SWOT

5. Competition between H&M and ZARA

6. Competition between H&M and Forever 21

7. H&M의 문제점

8. H&M 해결방안

본문내용
* Why we choose H&M?
As “Fast fashion” is trend nowadays, H&M is steadily growing. H&M is occupied in korea and it is one of representative SPA brand we think.

1. About H&M
(1) H&M history
-H & M Hennes & Mauritz AB comprises five different independent brands – H&M, COS, Monki, Weekday and Cheap Monday. The H&M Group has a total of approximately 2,700 stores all over the world.
-From a single womenswear store in 1947, to a global company offering fashion for the whole family, and their home, under the brand names of H&M, COS, Monki, Weekday, Cheap Monday and H&M Home.
-2012 H&M plans to open in Bulgaria, Latvia, Malaysia, Mexico and via franchise in Thailand. COS to open in Hong Kong, Italy, Finland and via franchise in Kuwait. H&M to introduce e-commerce in the US.

(2) H&M’s business concept
-H&M business concept is to give the customer unbeatable value by offering fashion and quality at the best price.
-H&M’s own designers interpret the latest fashion trends and create collections that are accessible to all.

(3) H&M seven important core factors
•Keep it simple
•Straight forward and open-minded
•Constant improvement
•Entrepreneurial spirit
•Cost conscious
•Team work
•Belief in peopl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제너시스 북미대륙 시장 진출 전략
  • 마케팅된 차이다. 그러므로 다양한 차종의 분류에서 프리미엄 럭셔리 카에 맞는 소비자 층을 찾아내고 그들에게 포지셔닝하는 것이 적절하다.시장의 세분화①차의 크기와 가격에 따른 분류표.차의 크기와 가격에 따른 분류구 분크기(차길이)가 격주 요 차 종니어력셔리(중소형)4m 70 내외4천만원대벤츠 C클래스, BMW 3시리즈, 볼보 S60미드력셔리 (중형)4m 90 내외6천만원대벤츠 E클래스, BMW 5시리즈, 렉서스 GS, 인피니티 M체어맨H, 뉴오피러스, 베

  • 2011년창업아이템(오피스텔임대사업,정보검색대행업,파티관련사업,보디가드사업)
  • 국제화,세계화를 쓰지않고 표현되는 수식어가 없을 정도로 이 말들은 너무나 광범위하고 너무나 빈도높게 일반인들의 용어로 쓰이고 있다. 대원군 시대에 살았던 우리의 조상들이 보면 현재의 우리들은 모두 다 호로자식으로 비춰질 것이다. 당시의 잣대로 오늘을 보면 모든 것이 다 놀라울 뿐일 것이다. 개방에 늦고 산업화에 늦었지만 정보산업사회에서는 결코 뒤처지지말자는 자각이 사회 각계에서 거세게 일고있다. 이런 조류에 힘입어 커피전문

  • 해외직접투자유치(외자 외국자본유치, 외국인투자유치) 정의, 중요성, 해외직접투자유치(외자 외국자본유치, 외국인투자유치) 공간마케팅, 해외직접투자유치(외자 외국자본유치,외국인투자유치) 실패 사례,정책 방안
  • 국제적인 물동량이 많으므로 물류 경쟁력은 그들의 입지 선정시 상당히 중요한 고려사항 이다. 우리 나라는 국내 물류가 심각하게 왜곡되어 있다. 아무리 정부가 물류 개선을 위해서 노력해도 그 주체가 될 물류산업이 왜곡되어 있고 경쟁력있는 물류 기업이 없어 그 효과는 반감될 수밖에 없다. 이와 함께 통과시 이루어지는 제반 검사, 검역 등의 제도에 대한 근본적인 재검토가 필요하다.4. 투자유치를 위한 전략적 대응끝으로, 다국적기업들의 투

  • 현대자동차 해외시장 진출 성공요인, 현대자동차 마케팅, 현대자동차 현지화, 국제마케팅, 현대자동차 마케팅전략, 성공요인 분석(PPT)
  • 마케팅 지속SWOTTS 전략 – 공격적인 시장 침투인구많은 도시를 Target으로 차별화된 전략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제품인식STP4PPrice – 경쟁업체 보다 저렴하게 판매 전략Place – 인구 많은 도시 지속적인 마케팅Product – 젊은층도 구입할수 있는 제품 개발 필요Promotion – 국제 마케팅(스포츠, 한류 연예인등)+ㆍ새로운 브랜드 런칭-> 새로운 유통망 확보ㆍ세계시장 진출 성공향후전략, 나아갈 방향향후발전방향꾸준한R&D투자친환경기술개발중저

  • [서비스경영] 고객감동을 위한 노력사항들에 대해서
  • 마케팅에 대한 서비스 사례를 보면은 잘 이해는 안가지만 고객 서비스를 위주로 성공한 사례가 대부분 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프랜차이즈 성공사례를 보면은 우리가 살아가면서 일상생활에서 불편한 사항을 토대로 창업을 실시해서 만든 성공한 사례가 많은 것 같습니다.특히, 제일 인상깊은 내용이 있다면 B H C 치킨에서 강성모 사장이 학생들한테 물어봐서 만든 콜 팝 치킨을 만든 것이 정말 대단한 창업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번에 조사하면서 알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