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단 내에서의 소수영향 실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7.08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첫 번째 실험 : 교내 동아리 내에서의 소수영향 관찰
1. 독립변수
2. 종속변수
3. 실험절차 (실험세부 구체적 기술)
4. 실험의 주요 결과 및 이에 대한 해석
4-1. 실험의 주요 결과
1)통제집단
2)실험집단
3)소수영향이 발현되지 않은 원인
4-2. 실험이 시사하는 바
Ⅱ. 두 번째 실험 : 지하철역 에스컬레이터에서의 소수영향 관찰
1. 독립변수
2. 종속변수
3. 실험절차 (실험세부 구체적 기술)
4. 실험의 주요 결과 및 이에 대한 해석
4-1. 실험의 주요 결과
1) 통제집단
2) 실험집단
3) 소수영향이 발현된 원인
4-2. 실험이 시사하는 바
- 본문내용
-
Ⅰ. 첫 번째 실험 : 교내 동아리 내에서의 소수영향 관찰
-연구문제 : 소수영향을 발현시킨다.
-가설: 가상의 상황에 놓여 졌을 때, 구성원 중 다수와는 다른 소수의 이견이 다수의 의견 변화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1. 독립변수
실험1)
실험집단A : 소수영향
→조작 : 소수 영향을 발휘하는 구성원의 존재 여부
실험집단B : 이단 특혜
→조작 : 이단 특혜를 포함한 소수 영향을 발휘하는 구성원의 존재 여부
실험2)
실험집단A : 소수영향
→조작 : 소수 영향을 발휘하는 구성원의 존재 여부
실험집단B : 이단 특혜
→조작 : 이단 특혜를 포함한 소수 영향을 발휘하는 구성원의 존재 여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