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엑스코 브랜드가치에 대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6.04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열심히 작성하고 좋은 평을 받은 자료 입니다.
본문내용
최근 컨벤션산업은 도시의 발전전략을 위한 핵심역량으로 지역 이미지를 제고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새로운 기회로 인식되어 많은 도시들이 저마다 컨벤션센터를 유치, 건립하는 등 확산 추세에 이르고 있다.
컨벤션센터를 건립하여 외화획득, 고용창출, 지역균형발전, 사회기반시설 확충이라는 긍정적인 효과로 인하여 우리나라는 2010년 현재 서울 코엑스(COEX), 대구 엑스코(EXCO), 부산 벡스코(BEXCO), 제주 국제컨벤션센터(ICC JEJU), 일산 킨텍스(KINTEX),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Kimdaejung Convention Center), 창원컨벤션센터(CECO), 대전컨벤션센터(DCC), 인천 송도컨벤시아(Songdo Convensia) 등 9개의 컨벤션센터가 건립되어 운영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참가업체(소비자)의 마케팅 프로모션 매체로써의 역할 및 효과 -무형의 서비스 재화를 제공하는 기업 EXCO주관, 신재생에너지관련 전시회를 중심으로
  • 브랜드 충성도를 형성 해야만 한다. 5) 전시품목의 다각화, 타전시회와의 차별화 전략 필요유사 전시회와 같거나 열위하다면 우리 전시회에 참가할 이유가 없을 것이다. 유사전시회에는 없는 품목의 업체 유치에 신경을 더 써서 품목을 다각화하고, 타전시회와의 차별화전략이 필요하다.Ⅶ. 향후 예상 결과단순히 영업위주의 전시회 운영전략에서 벗어나 참가업체와 참관객에게 보다 나은 가치(Value)를 제공함으로써, 이들의 참가확대를 유발시키기

  • [관광] 대구그랜드호텔과 인터불고호텔 뷔폐식당의 마케팅분석
  • 브랜드를 실현시켜 간다면, 그라나다의 앞길이 순탄하지만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나타낸다.Ⅲ. 결론 지금까지 그랜드호텔 더키친과 인터불고호텔 그라나다에 대해 마케팅 관리믹스적 관점에서 비교해 보았다. 더키친의 경우 전언에서 설펴본 문제점에 대해 다음과 같은 마케팅전략을 추구한다면, 대구 최고의 뷔폐식당으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이다. 첫째, 서비스품질 조사에서도 알 수 있듯이, 더키친은 그라나다에 비해 실질적인 경쟁우위를

  • [컨벤션 산업론] EXCO COEX ICC 제주 송도컨벤시아 BEXC-SWOT분석
  • 브랜드 매장과 백화점, 대형마트, 영화관, 아이스링크, 푸드코트 등이 입점하게 될 인터내셔널 쇼핑센터를 비롯해 780m의 개방형 쇼핑상가로 블록중앙이 친환경 수변 공간을 조성한 프리미엄 커낼스트리트, 지하 2층, 지상 3층 규모의 국내 최대 수족관 인 뮤지움 아쿠아리움, 1,700석 규모의 콘서트홀, 공연장 및 부대시설을 갖춘 문화센터 컬처럴센터도 송도컨벤시아 주변에 입점할 예정컨벤션산업론solution주변 인프라를 바탕으로 수익 극대화송도

  • [여가학개론] 대구의 관광상품 활성화 전략
  • 목 차Ⅰ. 서론1.대구란.?(대구에 관한 소개)1)대구의 상징 및 대구의 역사와 전통2)대구가 배출해낸 인물들3)대구의 축제Ⅱ. 본론1.대구의 관광자원1)자연관광자원2)사회관광자원2.대구의 관광1)대구의 관광코스와 도로망2)대구의 숙박시설 및 음식3)대구의 킬러콘텐츠, 킬러플레이스4)메디시티 (MEDI-CITY)Ⅲ. 결론 1.대구관광 문제점과 활성화 및 개선 방안1)대구 관광의 문제점2)대구 관광의 swot 분석3)세분 시장별 마케팅 전략4)다양한 활성화

  • 대구 국제 전시회의 문제점 및 해결방안
  • 대구엑스코285개사/702부스350/1,000(태양광기업 95%, 해외기업100%태양광)EXPO Solar2010.2.3∼5킨텍스 150개사/350부스185개사 620부스(현장 카운팅 기준)광주SWEET2010.3.18∼20KDJ센터180개사/300부스200개사 350부스부산국제환경에너지전2010.9.16~19부산벡스코250개사/550부스대한민국녹색에너지대전2010.10.13.~16COEX 태평양홀180개사/580부스300개사 1,000부스(일반에너지,신재생포함)STENGTH(강점)WEAKNESS(약점)․국내서 가장 오래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