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경제] SWOT 자기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3.26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열심히 작성하고 좋은 평을 받은 리포트 입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
본문내용
SWOT 자기분석
내 나이 20살 나는 과연 어떠한 삶을 살아왔을까? 앞으로는 어떤 삶을 살아야 될까? 깊게는 생각해 보지않았지만 한 번씩 내가 있었던 일을 부분적으로는 생각을 해본 적이 있다. 특히 우리나라 사람들은 정신이 있기 때문에 바쁘게 움직인다. 그런 틈에서 자신을 돌이켜보고 자신을 설계해 나간다는 것은 쉽지가 않을 것이다. 아직 나는 취업을 준비해야 되고 사회에 진출할 나이는 아니다. 그러나 몇 년 뒤 내가 사회에 발을 디디는 날이 올 때에 나 자신에 대해 생각해보고 돌이켜본다면 그때에는 늦을수도 있다는 생각이 든다. 지금 시간이 있고 여유가 있을 때 생각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이 된다. 상대를 알고 나를 알면 지지 않는다는 말이 있다. 나 자신을 먼저 분석하여 나름대로의 계획을 세워 사회에 나아갔을 때 필요한 인재가 되도록 해야 한다.
지금부터 내 주위를 돌아보고 주위의 환경을 인식하며 그곳에서 더 높은 가치로 거듭나기 위해 나 자신을 평가해 보도록 하겠다. 나에 대한 분석을 통하여 나의 잠재가치를 알고 보완하며 위협요인들을 제거하여 내가 좀 더 나은 길을 찾고자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인터넷마케팅 - 재화와 서비스
  • 분석에 근거하여, ① 다각화전략, ② 자원할당전략(資源割當戰略), ③ 경쟁전략의 변경, ④ 합병매수 전략, ⑤ 철수전략과 같은 여러 가지 기업전략을 세울 수 있다. 이 밖에도 재무전략연구개발전략인재개발전략조직전략 등의 전략이 중요하다BCG 매트릭스는 보스턴컨설팅그룹(Boston Consulting Group)에 의해 1970년대 초반 개발된 것으로, 기업의 경영전략 수립에 있어 하나의 기본적인 분석도구로 활용되는 사업포트폴리오(Business Portfolio)분석기

  • [호텔경영] 프레지던트호텔 경영분석
  • SWOT-교통요지에 입지해 있어 접근성 높음-주변에 경제, 정치적 시설들이 밀집해 있음-주변 호텔들에 비해 저렴한 가격-오래된 역사를 바탕으로 단골 고객 확보-호텔 자체적인 공항 셔틀버스 운영-정직원 100%로 높은 서비스 품질 유지StrengthHotel PresidentSWOT-전체적인 호텔 시설 노후화-경영의 전문성 부족, 투자 미흡-부대시설의 부족 -마케팅 부족으로 호텔 인지도 낮음 -로비, 복도 등의 공간 협소-직원들의 자기개발 미약, 안일함WeaknessHotel Pres

  • swot란 무엇인가
  • 분석한다면 신 성장 동력을 개발하는 효과를 보게 될 것이다. 이미 십 수년간 다져놓은 경영환경에 연일 시장을 선점 하는 효과를 얻은 것이다. 오늘 날 초 인류 혹은 그에 근접한 한국의 대표브랜드 삼성을 만든 것은 냉철한 자기인식에서 비롯되었다. 끊임없이 혁신하고 변화하려고 노력하는 자세도 강점이라고 할 수 있다.   SWOT-분석(삼성전자) 1)위기를 자각 저렴한 노동력을 바탕으로 한 개발도상국의 추격 비슷한 처지인 우리기업 현실은 기존

  • 경영전략과 의사관리
  • 경제성과 생산성. 다른 사업영역을 지원하거나 기존 자원을 배분하는 전략필요.* 개 : 사업이 쇠퇴기. 추가자금투자 불요. 낮은 이익률, 사업유지 혹은 철수고려.* BCG Matrix의 장점● 두 개의 축으로 기업 내 모든 사업들의 상황을 평가하고 전략제시. 이해가 쉽다.● 경쟁지위와 산업매력도(시장성장율)로 개별사업의 본질을 명확히 할 수 있다.● 전략적인 분석방법 제시● 경영자에게 개별 사업에 대한 위기감을 부여할 수 있다.● 기업전체의 수

  • SPA브랜드 환경분석 SPA브랜드 정의 경쟁사 분석 ZARA 기업분석 자라 마케팅 자라spa 자라 패션마케팅
  • 분석02기업소개 | SWOT 분석 | 문제점 진단 기업소개 - ZARASPA브랜드 환경분석 | ZARA 기업분석 |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 제안 | 기대효과연혁1963-1974 Amancio Ortega Gaona INDITEX 설립1975 스페인에 첫 번째 zara store 오픈1976-1984 스페인의 주요도시에 zara store 확산1985 포르투갈에 해외 store 오픈1989 미국의 뉴욕 진출1990 프랑스의 파리 진출1991-2004 일본(1998) 등 전 세계 유통망확대2007 국내진출 4월 30일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명동점, 코엑스몰 오픈2008 11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