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위기극복사례분석,스타벅스의 위기 원인,스타벅스의 위기관리 과정,커피시장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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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동기 및 목적

2. 스타벅스의 현황
2-1. 스타벅스의 역사
2-2. Howard Shultz의 경영철학
2-3. 마케팅 전략(5P)

3. 스타벅스의 위기
3-1. 위기 진행결과
3-2. 스타벅스의 위기 원인
3-3. 스타벅스의 위기관리 과정
A. 사전 위기 단계
B. 위기 발생 단계
C. 사후 위기 단계

4. 평가
5. 대안 제시
6. 결론
7. 참고 문헌

본문내용
서론
동기 및 목적

세계 자원 연구소 (World Resource Institute)
1인당 연간 1.3Kg, 총 소비량 7,358,897톤

1971년 스타벅스 개업 이래로
전 세계 커피 시장 점유율 1위

과연 스타벅스도 위기가 있었을까?
참고문헌
맹명관, <스타벅스 100호 점의 숨겨진 비밀> 비전코리아, 2005
오두진, <고종 스타벅스에 가다> 인물과 사상사, 2005
피터 나바로 <브라질에 비가 내리면 스타벅스 주식을 사라> 예지, 2003
떙큐, 스타벅스 <내인생은 그곳에서 다시 시작되었다>, 마이클 게이츠 길, 세종서적, 2009
하워드 슐츠 <스타벅스, 커피 한 잔의 성공 신화> 김영사, 1999
하워드 슐츠 <스타벅스 CEO 하워드 슐츠의 혁신과 도전 , 온워드> 조앤고든 ,2011
마이 스타벅스 아이디어 MyStarbucksIdea.com
세일즈포스 닷컴 salesforce.com
스타벅스 `비아` 덕에 매출 `펄펄`…순익 30% 늘어, 한국경제신문, 2011. 11. 04
스타벅스 ‘그린티 아포카또 프라푸치노’ 선보여, 파이낸셜 뉴스, 2010. 08. 02
McDonald's coffee tops Starbucks in Consumer Reports' taste-test, 2007. 02.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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