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X-BOX 엑스박스 마케팅전략제안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18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프로젝트 개요
1.1 목적
1.2 제안의 범위
2. 프로젝트 추진 배경
2.1 외부 환경 분석
2.2 내부 역량 분석
3. 프로젝트 전략 도출
3.1 마케팅 목표 및 전략 소개
3.2 4P 분석
3.3 마케팅 전략
- 본문내용
-
1.1 목적
X-BOX의 현재 상황을 분석하고 문제점을 제시한다.
발견된 문제점에 따른 현 상황에 맞는 마케팅 전략을 제시한다.
실질적인 매출 증대를 위한 장기적인 마케팅 목표 설정하고 그에 맞는 전략을 제시한다.
1.2 제안의 범위
X-BOX digital Identity
MS의 강력한 온라인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21세기형 가정용 멀티미디어 기기로써의 포지셔닝
기술의 개발 및 제휴를 통한 소프트웨어 의 약세 이미지 탈피
강력한 하드웨어적 강점의 부각
Marketing Strategy
X-BOX의 강력한 성능과 MS의 고품격 서비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채널을 확보를 통한 고객과의 쌍방향 커뮤니케
이션의 구현
기존의 게임 매니아층의 흡수
새로운 X-BOX 매니아층의 형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