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 촌 치 킨*순서기업소개2009년의 치킨 업계 현황SWOT분석SO,ST,WO,WT 대안 도출우리가 세운 전략*우선 발표 순서를 소개하겠습니다.첫번째로 기업소개와 2009년 치킨 업계 현황을 소개하겠습니다.그 다음에 우리가 한 SWOT분석과 SWOT을 통한 대안도출을 소개하겠습니다.마지막으로 도출된 대안을 통해 우리가 세운 전략을 서비스, 마케팅, 제품 별로 소개하겠습니다.그럼 기업소개 시작하겠습니다.기 업 소 개 19971호점 개설20031000호점
마케팅 믹스를 통해 기업은 소비자의 필요를 충족시켜 준다. 우리는 이번 과제를 통해 우리 주변에 서 흔하게 볼 수 있는 가게를 대상으로 어떠한 마케팅이 사용되어 고객의 필요를 충족시켜 주고 있는지를 알아보고자 한다. 이 과제의 대상으로 전국 체인점의 형식으로 치킨업계 1위를 달리고 있는 교촌 치킨의 부산대점과 부산대학교 후문에 위치한 꼬꼬통닭을 선정했다. 각 기업의(가게의) 운영구조를 파악하기 위해 교촌치킨과 꼬꼬통닭의 사장님
『마케팅 원론』교촌 치킨의마케팅 전략과 목 명: 마케팅 원론담당교수: 제 출 일: 2004.01.07 목차 Ⅰ. 서론Ⅱ. 교촌치킨의 마케팅 전략1. 기업 소개 및 환경 분석1) 기업 소개2) 환경 분석2. SWOT분석3. STP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4. 4P 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Ⅲ. 결론 Ⅰ. 서론마케팅(Marketing)원론이라는 과목을 수강하면서, 제품(Product)이나 서비스(Service) 중에서 내가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에 대해서 팀별로 조사하라
?스포츠맥주자취생콜라배달음식치킨교촌모르세요?당신 치맹이군요Contents소개계획마케팅 전략조직화, 지휘, 통제결론1234567생산, 인적 관리 전략환경 분석향교가 있는 시골이라는 뜻 교촌치킨 HISTORY최초의 간장치킨최초로 부위별 판매소비자포럼 선정 브랜드대상 10년 연속 (2003~2012)시장 점유율 2위 but매장 수 변화2009년2010년2011년BBQ156415771568교촌1004990962교촌의 하향세??매출액 변화자료: 공정거래위원회Planning-교촌치
교촌치킨- 사람과 사람이 가장 인간적으로 만날 수 있는 휴머니티 가득한 치킨 프랜차이즈- 치킨과 사람이 가장 이상적으로 조화된 미래형 치킨 프랜차이즈- 양보다는 질을 추구하는 기업- 맛과 서비스에서 고품격만을 추구하는 기업- 최선을 다하며 더 큰 미래를 위해 준비하는 기업- 세계 최대 최고의 프랜차이즈 그룹3. 경쟁상품의 마케팅 전략(4P)1) Product(제품)BBQ 치킨교촌 치킨① 제품의 다양성• 치킨 외 햄버거, 디저트 제품 판매② Produc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