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E - BOOK,전자책장단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전자책 개념과 출현배경
전자책의 장단점
전자책의 현황
전자책 시장은 계속 발전할 것인가
본문내용
전자책 개념과 출현배경

1971년 구텐베르크 프로젝트 – 서책형 도서를 전자화하려는 대대적 시도
1985년 오디오 CD의 개발 – 아날로르 배포방식으로 실패
1998년 최초의 e-book 디바이스가 개발됨 – 텍스트파일을 오프 라인서점에서 충전하는 방식 등장 - 하드웨어 비싸고 아날로그 배포방식으로 상용화 실패
1999년 전자책 포맷 표준화(XML)
2000년 스티븐 킹의 '총알타기' e-book으로 발표. 아마존에서
다운로드 형태로 배포
마이크로소프트의 MS Reader(e-book viewer 프로그램) 발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 삼성 애니콜과 노키아 비교 분석
  • Anycall& NOKIA< 목차 >주제 선정 동기 및 배경 조사 계획 일정 Introduce 애니콜 애니콜이란? 애니콜 연혁 애니콜 조직도 애니콜 경영 마인드 Introduce 노키아1) 노키아란? 2) 노키아 연혁 3) 노키아 조직도 4) 노키아 경영 마인드 애니콜 분석애니콜 전략경영 애니콜 환경분석 애니콜 SWOT 분석 애니콜 핵심역량 애니콜 4P 분석 애니콜 STP 전략 노키아 분석1) 노키아 국제경영전략 2) 노키아 환경분석 3) 노키아 SWOT 분석 4) 노키아 4P분석 모바일 시장

  • INTERPARK경영 INTERPARK창업 배경과 성장 스토리
  • 마케팅, 비용 절감 시스템 등은 인터파크만이 갖고 있는 장점으로 꼽힌다. 고객을 위해 언제나 변화될 준비가 돼 있다는 것은 눈 여겨 볼만하다. 마케팅 실 김영덕 상무는 인터넷 쇼핑몰은 인터파크가 원조라는 것이 최대 경쟁력이며 우리는 그러한 평가를 받을 만한 자격이 있다며 경쟁 업체의 체력이 떨어진 만큼 인터파크의 성장세를 더 가파를 것이라고 설명했다. 4.3 마케팅 전략1) 무료배송- 인터파크의 인지도가 널리 퍼지게 된 것 이유 중의

  • 아이리버 E-Book-Story의 국내시장상황 및 마케팅 전략
  • 『아이리버 E-Book-Story의 국내시장상황 및 마케팅 전략 보고서 』- Not Heavy Be Happy-목 차Ⅰ Why we Choose the Irivers Story?1-1 Iriver 소개1-2 Iriver 사업구조1-3 Iriver의 위기1-4 Iriver E-Book-스토리의 선정Ⅱ Storys Present Situation2-1 Brand situation2-2 Market situation2-3 Competitive situation2-4 Product situation2-5 Distibution situation 2-6 MacroenviromentⅢ Swot Analysis 3-1 storys swot analysisⅣ Strategies for Story4-1 Segmentation4-2 Positioning4-3 Product4-4 Price4-5 Promotion (Action+Budget Plan)4-6 Place(Distribu

  • [마케팅] 삼성전자 갤럭시S의 마케팅 성공사례
  • 글로벌 경쟁에서도 시장경쟁력이 약화되는 결과를 나았다.이러한 위기에서 삼성전자가 스마트폰의 활성화를 위해 자사 앱스토어의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데 이어 독자적인 스마트폰 플랫폼을 공개하여 본격적인 스마트폰 대중화 시대를 위한 적극적인 투자와 공격적인 마케팅을 국내뿐 아니라 북미 및 유럽시장 공략에 나섰다. 스마트폰 대중화 시대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지능적이고, 통합적이고, 몰입된 스마트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도록

  • [인터넷마케팅] 인터파크의 성공전략 및 분석
  • SWOT 분석StrengthWeakness 공연정보전문사이트 개설 엔터테인먼트 투자, 제작 독보적인 상품 구성력 국내 최다 실시간 스크린 보유 국내 유일 다양한 랭킹서비스 제공 온라인예매사이트 부문 1위 판매채널의 다양성 편리한 티켓예매 서비스 많은 고객으로 인해 고객관리 서비스 측면에서만족도 부족 수수료 문제 인터넷 거래 중 오류가 발생하기 쉬움OppertunityThreat 서울시 뮤지컬 전용관 주사업자로 선정 사람들의 소득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