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
전략 분석에 앞선 삼성전자의 약력입니다.
1969년 삼성전자공업주식회사로 시작한 삼성전자는
국내시장가치 22.4%를 차지하는 대기업으로 성장합니다.
‘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 창출’을 경영철학으로,
‘인류사회에 공헌’ 하기 위한 ‘글로벌 초일류기업’을 목표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다양한 분야에서 점유율 1위를 달리며 세계적 입지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인터브랜드 세계 100대 브랜드 가치평가에서 2001년 처음 100위권에 진입했던 삼성전자는
올해 2009년 브랜드 가치 175억달러로 지난해보다 2계단 상승한 19위에 올랐습니다.
글로벌 경기불황에도 불구하고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꾸준한 소비자의 구매를 만들어낸 기업으로 평가돼 10위권에 진입할 수 있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삼성전자,마케팅전략,전략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시장과 세계 환경의 복잡한 변화가(다양한 대내외적 사건을 포괄한) 삼성전자의 변화와 위기상황에서의 대처능력을 추동케 한 계기이기에 우리는 이를 기업이 경영과 마케팅에 있어 마주하게 된 환경변화의 측면에서 가장 먼저 살펴보아야 할 것이다. 이름만 들어도 한반도 남쪽 이 땅에 사는 사람은 누구나 알법한 이 거대 첨단 기업은 앞서 서론부에서 살펴보았듯 이미 우수한 실적을 거두고 글로벌 선두주자로 나아가기 위한 발판을 닦고, 십년 이

  • 삼성전자,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삼성전자 반도체(기업조사)1. 기업의 특성과 수익모델 분석※기업의 특성1) 경영이념-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하여 인류사회에 공헌한다.2) 핵심가치- 인재제일 : 기업은 사람이다 라는 신념을 바탕으로 인재를 소중히 여기고 마음껏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만든다.- 최고지향 : 끊임없는 열정과 도전정신으로 모든 면에서 세계 최고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변화선도 : 변하지 않으면 살아남을 수 없

  • 삼성전자FDI,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경영: 우리는 사회의 일원으로서 더불어 살아간다는 마음을 가지고 지역사회, 국가, 인류 의 공동번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행동원칙은 삼성전자에서 규정하는 행동 규범을 의미합니다. 총 5가지 규범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법과 윤리 준수, 깨끗한 조직 문화, 환경, 안전, 건강 중시, 글로벌 기업시민으로서 사회적 책임, 고객, 주주, 종업원 존중 등이 있습니다.삼성전자의 이러한 기업 경영 이념을 바탕으로 이어온 결과 삼성전자의 브랜드 가치

  • 삼성전자,LTE,스마트폰,해드폰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How to liveSMART*Contents1ST. 기업소개2nd. 제품소개3rd. 마케팅 전략- 국내- 해외4th. 전망5th. 결론*삼성전자 (Samsung Electronics) LCD TV, LED TV , 반도체 매출액 세계 1위 대한민국의 대표 전자제품 생산 기업이자 글로벌 브랜드 1) 기업 개요 1ST. 기업소개*1ST. 기업소개2) 연 혁 삼성전자 (Samsung Electronics) ● 19 69년 삼성전자공업주식회사 설립 ● 19 78년 수출 1억 달러 돌파● 19 83년 개인용 컴퓨터 생산 시작● 19 83년 64K 디램 개발● 19 84년 삼성전자 주

  • 삼성전자 갤럭시 S 시리즈 미국 마케팅 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삼성전자 갤럭시 S 시리즈미국 마케팅 사례사명 & 비젼 &마케팅 목표VISION 2020Inspire the World, Create the Future마케팅목표4% 안팎인 미국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을 10%까지 경영이념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하여 인류사회에 공헌SWOT분석Strength (강점)weakness(약점) 하드웨어 기업-독자 생산라인 구축-슈퍼 아몰레드-가벼움-DMB-bluetooth-배터리분리형 독자적인 OS 아님 어플리케이션 부족 스마트 폰 후발기업 잦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