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브라질문화,브릭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국제경영론
<BRICS -브라질>
목차
● 브라질 국가정보
● 브라질 문화
● 브라질 경제
● 브라질 정치
● 브릭스 회담과 브라질 전망
본문내용
<브라질 국가정보>


*국기의 뜻
초록 바탕에 노랑 마름모가 있고 그 안에 파랑 원이 있으며 원 안에는 흰색 리본이 가로질러 있다. 초록은 농업과 산림자원을, 노랑은 광업과 광물자원을, 파랑은 하늘을 나타낸다. 천구의의 별자리 그림은 독립일인 1889년 11월 15일 8시 30분 리우데자네이루 하늘에 펼쳐진 것이라고 하는데, 26주(州)와 1개의 연방자치구를 의미하는 27개의 별이 있다. 흰색 리본에는 초록색의 포르투갈어로 '질서와 진보'라는 표어가 씌어 있다.

*브라질의 인구는 1억 9874 만 명, 면적은 851만㎢이며 가톨릭국가다. 현 수도는 브라질리아이며 과거, 두 번째 수도였던 리우데자네이루에서 해안에 밀집한 인구를 분산하기 위해 지금으로부터 불과 50여 년 전에 아무 것도 없는 고원에 5년 만에 만들어낸 100% 계획도시이다.

*대표적인 도시 리우데자네이루는 동쪽 해안에 위치 해 있고 해마다 카니발 및 다양한 축제가 열려 많은 관광객들로 붐비는 대표적인 휴양도시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장수돌침대의 중국진출전략
  • 문화, 기술 환경 분석- 시장 환경과 사업 환경의 기회요인 발견⇩2단계아이템 선정과내부역량 분석아이템의 선정과 내부역량 분석- 아이템의 산업특성과 기능- 핵심역량을 중심으로 한 기업 내부역량 분석⇩3단계아이템의 산업구조분석과경쟁자 분석아이템의 산업구조분석과 경쟁자 분석- 마이클 포터의 5-Force Model- 360° 레이더망 경쟁자 분석⇩4단계중국 내 지역선정과SWOT분석과글로벌 경영전략의 수립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글로벌 경

  • [산업분석] 자동차 산업 분석 -현대자동차의 경쟁력 강화 전략
  • 시장에서 이미 고급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어 틈새 시장인 저가이면서 효율성을 고려한 소비자 시장을 노림2. 4P 전략① 제품(Production)전략ⓐ 고급브랜드 전략□ 1 단계 : 2005년말까지 에쿠스 전용매장 설치, 거액 투자로 호텔 수준 인테리어□ 2 단계 : 2006~2007년까지 럭셔리 모델 판매채널 독립, 브랜드이미지 통 합전략 검토□ 3 단계 : 2007년이후 고급 브랜드 관련조직 완전독립, 별도의 시스템 구성□ 고급화 브랜드 사례(현대자동차 베라크

  • [마케팅] `장수돌침대`의 중국진출전략 창업계획서
  • 문화 환경의 기회요인 ․기술 환경의 기회요인2. 장수돌침대는 어떤 기업인가? : 내부역량 분석1) 기업개요 2) 수익성과 시장성과 - ․장수산업의 매출액과 시장점유율3) 비즈니스 시스템 분석 : Value Chain ․ 대내물류 ․운영 ․대외물류 ․마케팅과 판매 ․서비스4) 핵심역량 분석 ․개요 ․장수돌침대의 핵심역량분석3. 중국 내 지역선정1) 중국의 지역별 사업 환경을 고려한 지역 매력도 분석 ․중국의 주요경제 지대 ․물류기반의 우수한 지역들

  • 브라질 관광산업의 진출 및 전략 브라질 환경 분석 브라질 사회구성
  • 브라질 관광산업의 진출 및 전략IndexⅠ. 서론Ⅱ. 본론1. 브라질의 환경 분석가. 사회구성나. 생활방식 및 관습다. 사회․문화적 특성라. 정치마. 경제 2. 진입방식가. 기업 내부요인에 대한 정보수집 및 분석나. 브라질 시장 진출 동기다. 전략 방법 결정라. 기대효과3. 마케팅 가. Reseach나. STP전략다. Marketing MixⅢ.결론Ⅰ. 서론21세기에 들어서면서 사람들은 급속한 변화 속에서 살아오고 있다. 이러한 현실에서 많은 사람들은 여가를 찾게 되

  • [국제마케팅] 보국 전자 `전기 매트`해외 마케팅 성공을 위한 전략
  • 보국 전자 “전기 매트”해외 마케팅 성공을 위한 전략 ▣ 목 차 ▣서론1. 선정 이유 2. 기업 소개 i) 기업 연혁 ii) 기업 사업 내용 iii) 해외 마케팅 주력제품 본론1. 보국 전자의 국내 전략-i) STP -ii) 4p Mix 2. 보국 전자의 해외 마케팅 전략 3. 조원의 대응 전략 i) PEST 분석 ii) SWOT 분석 iii) 경쟁사 분석 ⅳ) STP 전략 ⅴ) 4P Mix 전략 결론1. 감상문 2. 자료 출처 서론1. 선정동기‘보국 전자’ 라는 대구 향토기업을 조사하기 전에는, 조원 모두에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