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카지노,도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선정기업 소개

2. 아이템 소개

3. 진출 시장 소개

4. 경쟁사 분석

5. STP 분석

6. 4P 전략

7. 마케팅 계획
본문내용
Ⅰ. 서 론


1. 조사의 목적 및 취지.

문화는 1차적인 문화와 2차적인 문화로 나눌 수 있다. 여기서 말하는 2차적 문화는 1차적 문화를 통해 그 지역 또는 문화등의 특성에 맞게 재탄생된 문화라 할 수 있으며, 대표적인 예로는 미국의 팝 문화를 통해 재탄생된 K-POP, J-POP등이 있다. 우리 5조는 비록 우리 옛 문화에서 유래된 것은 아니지만, 오랜 시간에 걸쳐 한국적 문화로 개선 되었으며, 이미 한국 문화의 일부가 된 화투를 동양의 최대의 카지노 시장인 마카오에 진출하여 한국문화를 알리고, 글로벌 경제가 발전함에 따라 급성장하고 있는 관광 및 카지노 사업에 입지를 점유하기 위하여 ‘화투의 마카오 진출’ 을 선정하였으며 조사 실시 하였다.

Ⅱ. 본 론

1. 선정기업 소개

강원랜드는 한국 현지에 존재하는 17개의 카지노 중 유일한 내국인 및 외국인 입장이 가능한 카지노 이며, 위치는 강원도 정선에 위치해 있다.
참고문헌
http://blog.naver.com/lucio65?Redirect=Log&logNo=140116622874

http://kr.macautourism.gov.mo/

http://nate.com, http://naver.com, http://google.com


http://www.bullfax.com/?q=node-tourism-spending-increases-3rd-quarter-8

http://kangwonland.high1.com

한국경제 http://www.hankyung.com

삼성경제연구소 http://www.seri.org

http://cafe.naver.com/dicar1.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11653&topReferer=http://cafeblog.search.naver.com%26imgsrc=data24/2007/1/12/65/_DSC0941.jpg

http://blog.naver.com/obayashi_f?Redirect=Log&logNo=50042651235&topReferer=http://cafeblog.search.naver.com&imgsrc=data42/2009/2/16/272/img_2867_obayashi_f.jpg


http://blog.naver.com/bestbright?Redirect=Log&logNo=100057353101&topReferer=http://cafeblog.search.naver.com&imgsrc=data43/2008/11/18/48/%BF%DC%B1%B9%C0%CE_bestbright.jpg


http://cafe.naver.com/gkfla217.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10&topReferer=http://cafeblog.search.naver.com%26imgsrc=20101016_298/gkfla217_1287234295138A7vD3_jpg/5q_gkfla217.jpg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강원랜드의 마케팅 사례 분석
  • 1. 강원랜드 소개(1) 현황지난 1995년 12월 29일 국회에서 통과된 “폐광지역 개발지원에 관한 특별법” 에 따라 2000년 10월 28일 우리나라에서는 처음으로 내국인출입 카지노 강원랜드가 개장되었다. 폐광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강원남부 4개 시군은 38개 진흥지구사업에 5,553억 원, 4개 개발촉진지구 사업에 1,675억 원의 국비와 지방비가 각각 투입돼 집중 개발됐다.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내국인이 출입할 수 있는 카지노로 문을 여는 폐광촌 스몰카지노

  • [서비스마케팅] 강원랜드 사례 및 성공요인분석
  • 카지노의 부정적 인식 탈피캐릭터 마케팅(아리, 랑이, 호비)가족적 이미지(가족형 리조트)고객만족(편의시설 + 특급호텔)서비스의 유형화기업소개 SWOT분석 STP분석 4P분석 성공요인분석 >>>4 P 분석PRICE가격 정책관련 종사자 우대특별 패키지비성수기업계 종사자 대상조식 + 객실 패키지(사우나, 수영장 할인권)관광학과생 대상할인 패키지 상품(미래고객 유치)허니문 패키지눈꽃기차여행강원 랜드 스페셜강원도 공무원 패키지 호텔

  • 내국인 카지노 `강원랜드` 마케팅 사례 분석
  • 카지노 관광객 VIPSTP 분석VIP용Chips사교의 장종합관광단지재구성세밀한VIP고객 관리POSITIONING마케팅 사례다양한 마케팅 사례내부 마케팅 사례마케팅 성공 사례마케팅 실패 사례다양한 마케팅 사례한국도박중독예방치유센터 공모전 실시소년소녀가장 스키캠프 캠페인지역 상생 캠페인하이원 행복 더하기 희망여행녹색성장 추구6. 업계 최초 모바일 이용권 판매7. 강원랜드 고객만족 캠페인 연중 시행8. 스포츠 마케팅1. 도박중독

  • [리조트개발] 겐팅하이랜드 리조트- 카지노리조트
  • 목차Ⅰ. 서론1. 문제제기 및 연구배경2. 연구목적3. 카지노 리조트 - 카지노의 리조트화Ⅱ. 본론1. 리조트 개관2. 개발배경과 원인3. 입지 4. 개발규모 및 과정5. 투자방법6. 운영상태7. 테마‧컨셉8. 운영전략9. STP 분석10. 4P 분석11. SWOT 분석Ⅲ. 결론겐팅 하이랜드 리조트Ⅰ. 서론1. 문제 제기 및 연구 배경최근 주 5일제 근무제의 확산으로 인하여 사람들의 여가를 영위할 수 있는 시간이 많아지며, 사람들의 여가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 내국인 카지노 `강원랜드` 마케팅 사례 분석
  • 강원랜드 설립(공공부문 510억원) 1999. 05 환경영향 평가 심의 완료(강원도) / 실시계획 승인(정선군 고시) 1999. 07 민간부문 주식공모 완료(자본금 1,000억원) 1999. 08 스몰카지노 호텔 관광숙박업 사업계획 승인(강원도) 1999. 09 스몰카지노 호텔 건축허가(정선군), 스몰카지노 호텔 건축공사 착공2000. 08 메인 카지노호텔 착공 및 스몰 카지노호텔 준공 2000. 10 스몰 카지노호텔 개장 2001. 09 도박중독센터 개설 2001. 10 코스닥시장 등록 2002. 05 한경비지니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