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카지노,도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1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선정기업 소개
2. 아이템 소개
3. 진출 시장 소개
4. 경쟁사 분석
5. STP 분석
6. 4P 전략
7. 마케팅 계획
- 본문내용
-
Ⅰ. 서 론
1. 조사의 목적 및 취지.
문화는 1차적인 문화와 2차적인 문화로 나눌 수 있다. 여기서 말하는 2차적 문화는 1차적 문화를 통해 그 지역 또는 문화등의 특성에 맞게 재탄생된 문화라 할 수 있으며, 대표적인 예로는 미국의 팝 문화를 통해 재탄생된 K-POP, J-POP등이 있다. 우리 5조는 비록 우리 옛 문화에서 유래된 것은 아니지만, 오랜 시간에 걸쳐 한국적 문화로 개선 되었으며, 이미 한국 문화의 일부가 된 화투를 동양의 최대의 카지노 시장인 마카오에 진출하여 한국문화를 알리고, 글로벌 경제가 발전함에 따라 급성장하고 있는 관광 및 카지노 사업에 입지를 점유하기 위하여 ‘화투의 마카오 진출’ 을 선정하였으며 조사 실시 하였다.
Ⅱ. 본 론
1. 선정기업 소개
강원랜드는 한국 현지에 존재하는 17개의 카지노 중 유일한 내국인 및 외국인 입장이 가능한 카지노 이며, 위치는 강원도 정선에 위치해 있다.
- 참고문헌
-
http://blog.naver.com/lucio65?Redirect=Log&logNo=140116622874
http://kr.macautourism.gov.mo/
http://nate.com, http://naver.com, http://google.com
http://www.bullfax.com/?q=node-tourism-spending-increases-3rd-quarter-8
http://kangwonland.high1.com
한국경제 http://www.hankyung.com
삼성경제연구소 http://www.seri.org
http://cafe.naver.com/dicar1.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11653&topReferer=http://cafeblog.search.naver.com%26imgsrc=data24/2007/1/12/65/_DSC0941.jpg
http://blog.naver.com/obayashi_f?Redirect=Log&logNo=50042651235&topReferer=http://cafeblog.search.naver.com&imgsrc=data42/2009/2/16/272/img_2867_obayashi_f.jpg
http://blog.naver.com/bestbright?Redirect=Log&logNo=100057353101&topReferer=http://cafeblog.search.naver.com&imgsrc=data43/2008/11/18/48/%BF%DC%B1%B9%C0%CE_bestbright.jpg
http://cafe.naver.com/gkfla217.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10&topReferer=http://cafeblog.search.naver.com%26imgsrc=20101016_298/gkfla217_1287234295138A7vD3_jpg/5q_gkfla217.jpg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