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국인 카지노 `강원랜드` 마케팅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16 / 2019.12.24
- 4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선정이유
강원랜드 소개
SWOT분석
4P & STP 분석
마케팅 사례
Follow-up 전략
- 본문내용
-
강원랜드 선정이유
- 국내 유일의 내국인 출입 카지노
복합 레저 관광단지로서의 역할
정부 주도하 시작한 사업
지역경제 활성화를 전개하는 기업
강원도 정선군 사북읍에 위치
2000년 10월 28일에 개장된 국내 최초의 내국인출입 카지노
카지노, 하이원 리조트, 골프장, 호텔, 콘도
국내 유일의 내국인 출입 가능 카지노
복합 레저 관광단지 (High1 Resort)
카지노 금기 사항 깨기 (시계, 거울 설치)
운영 주체의 신뢰도 (정부)
일반 객장의 높은 배팅액
게임 시설 부족 & VIP 객장의 낮은 배팅 한도액
입지 여건 불리 (서울 약 4시간 거리)
각종 규제 (매출 상한선)
- 참고문헌
-
강원랜드 홈페이지
뉴스 기사
http://www.asiae.co.kr/news/view.htm?idxno=2011111811044879328
http://www.jeju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059240
http://www.seoul.co.kr/news/newsView.php?id=20111110015014
http://economy.hankooki.com/lpage/stock/201109/e2011090515280992480.htm‘
http://news.sportsseoul.com/read/life/980480.htm
네이버 카페
http://cafe.naver.com/nlbo1234
자료평가
- 네 도움과 참고에 도움이됐습니다
- okaud***
(2016.12.07 00:51:18)
- 데코가 약간 아쉬워요
- winterb***
(2015.05.16 04:45: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