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kia,노키아,브랜드파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Key of success

Restructuring for Concentration
Heavy investment for R&D
Light organization through outsourcing
Rapid decision making process of top management team
Low production cost under economics of scale
Variety of Product
Effective STP strategy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애니콜(Anycall) 마케팅 사례
  • 애니콜 (Anycall)목 차Ⅰ. 서론1. 선정동기2. 애니콜에 대해Ⅱ. 본론1. 애니콜의 시장 진입 2. 애니콜의 SWOT 분석3. 애니콜의 4P4. 애니콜의 STP 전략Ⅲ. 결론- 앞으로의 전망AnycallⅠ. 서론1. 선정동기“이 세상 최고의 브랜드는 당신입니다.”삼성전자의 대표적인 브랜드 마케팅 사례 중 하나로 꼽히는 위의 광고카피문구 같이 글로벌 업체로 성장한 삼성 전자를 논하는데 있어 ‘삼성’브랜드 가치의 상승을 위한 그간의 노력을 빼놓을 수 없다. 글

  • [국제마케팅] 스마트폰시장의 마케팅전략 사례
  • 서비스를 창출하여 인류 사회에 공헌한다.’로 경영이념을 바꾸었다. 이것은 기업이념의 틀을 바꾼 것이 아니라 삼성이 세계를 향해 한 걸음 앞서나가기 위한 노력이었다. 삼성은 이를 위해 독자적인 ‘기술’개발에 노력하였다. 여기에서 ‘기술’은 기업의 이익에 연연하는 것이 아니라 인류의 발전과 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인간의 행복과 인류의 꿈을 키워나가는 것이다. ※ SWOT 분석1. 강점(Strength)애니콜의 내부적 강점(S)

  • 경제경영 삼성전자 AnyCall의 유럽시장 진출분석
  • 삼성전자 AnyCall의유럽시장 진출분석-목 차-Ⅰ. 서 론1. 기업선정 이유2. 삼성전자 및 애니콜 소개Ⅱ. 본 론1. 삼성 애니콜의 유럽시장 진출배경(1) 이동통신 서비스시장 분석(2) 경쟁사 분석(3) 환경 분석 2. 삼성 애니콜의 SWOT 분석(1) 강 점(2) 약 점(3) 기회요인(4) 위협요인3. 삼성 애니콜의 마케팅 전략(1) STP 전략(2) 마케팅 믹스(4Ps)(3) 글로벌 마케팅 전략Ⅲ. 결 론1. 애니콜 유럽시장 진출 성공요인2, 애니콜 유럽시장 진출의 한계점 및 향후

  • [다국적기업론] 모토로라 경영전략
  • SWOT1. SWOT2. SWOT 분석Ⅴ. STP (Segmentation, Tageting, Positioning) 전략과 BCG 전략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2. 타겟팅 (Ta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4. BCG전략Ⅵ. Motorola 경영전략1. Motorola의 사업전략2. 개인사업부의 시장전략3. 개인사업부 4P 전략 4. 브랜드 마케팅Ⅶ. 결론1. Motorola의 경쟁우위요인과 경쟁열위요인 2. 포터의 국제경쟁 전략 3. 산업의 수익성을 결정짓는 요소4. 향후 계획과 전망Ⅰ.Motorola inc. 소개1. 연혁모토로라 경영 사례모토로라는 통

  • 삼성애니콜,삼성애니콜마케팅전략,삼성애니콜유럽시장진출,애니콜마케팅전략
  • 삼성전자 AnyCall의유럽시장 진출분석-목 차-Ⅰ. 서 론1. 기업선정 이유2. 삼성전자 및 애니콜 소개Ⅱ. 본 론1. 삼성 애니콜의 유럽시장 진출배경(1) 이동통신 서비스시장 분석(2) 경쟁사 분석(3) 환경 분석 2. 삼성 애니콜의 SWOT 분석(1) 강 점(2) 약 점(3) 기회요인(4) 위협요인3. 삼성 애니콜의 마케팅 전략(1) STP 전략(2) 마케팅 믹스(4Ps)(3) 글로벌 마케팅 전략Ⅲ. 결 론1. 애니콜 유럽시장 진출 성공요인2, 애니콜 유럽시장 진출의 한계점 및 향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