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홈플러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유통시장과 할인점의 현황
홈플러스의 성과
홈플러스가 제시하는 전략
전략에 대한 평가와 대안
본문내용
2. 홈플러스의 성과
(1) 삼성테스코, 시작과 비전

삼성물산과 영국계 테스코의 합작 1999년 출범

Concept : Value store

Vision
World best Value retailer
                   the retailer that offers the best value
                   the retailer that has the best value

   2008년  83개 점포 10조원의 매출 할인점 1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테스코-홈플러스 한국 현지화 전략
  • 기업소개 2) 테스코 기업소개 3) 테스코-홈플러스의 연혁 4) 테스코-홈플러스 경영가치, 핵심가치 5) CEO소개 Ⅱ. 본 론1) 테스코의 해외진출 사례와 전략 2) 테스코의 한국 시장 진출 과정, 합작 배경 및 내용3) 테스코 한국 현지화 전략4) 테스코-홈플러스 기업문화5) 테스코-홈플러스 차별화정책6) 테스코-홈플러스의 현재 이슈화 사례(SSM)Ⅲ. 결 론1)심층면접자료2)시사점Ⅰ. 서 론1)홈플러스 기업소개▣ 회사 현황 ①회사 설립 : 삼성 TESCO 홈플러

  • 스포츠마케팅,스포츠산업,스포서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기업 브랜드 가치 제고수익 창출/촉진의 수단지속적인 매출 상승Why13왜?이미지 향상 및 유지/ 판매촉진2스포츠 마케팅을 탐닉하다!이익독특하고 다양한 광고 효과기업 제품 이미지 제고무의식중에 소비자들에게 파고 듬 대중과의 자연스런 밀착기회 협찬비용에 대한 세제 혜택타이틀 스폰서(현대 컵 K리그, 삼성 fn.com프로야구), 선수 유니폼이나 모자 (삼성의 첼시 유니폼, 신지애의 미래에셋)경기장 또는 TV화면 광고판종업원의 사기진작

  • 레인콤,아이리버,마케팅사례,해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 수상한국디자인협회 Korea Design Award 2002 디자인 경영인 부문수상HowPC, PC사랑, PC라인 3사 공동주관 2002 하드웨어 대상 MP3부문 수상 2002.12 홍콩현지법인 iriver Hong Kong설립 2002.09 MP3 플레이어iFP-100 Series 출시 2002.06 세계 최초로 Dataplay Disc를 재생하는 뮤직 플레이어 iDP-100 개발 및 출시 2001.12 세계 초박형 MP3 CD 플레이어 SlimX 개발MP3 CD 플레이어 세계 시장 점유율 1위 2001.11 벤처기업대상 수상(중소기업진흥공단)2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

  • 글로벌스탠다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글로벌 스탠더드 실패사례와 분석 IIIGS의 성공 & 실패 기업사례신세계이마트 월마트코리아 지분 전량과 16개 매장을 8250억원에 인수4월 이랜드그룹이 업계 4위 한국까르푸를 1조 7,500억원에 인수2006년 유통업계, 대형 M&A물결 업계 선두 ‘신세계 이마트’는 점포수 95개로, 2위 그룹과의 격차를 두 배 이상 벌리면서 확고부동한 1위 자리세계 1, 2위의 유통업체, 왜 한국에선 성공할 수 없었을까?시장점유율(2005)이마트 26.8홈플러스 13.4롯데마트 7.8

  • 롯데백화점,롯데그룹,백화점경영,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기업 소개4제 2 장 기 업 분 석제 1 절 시장 환경(3C) 분석6제 2 절 SWOT 분석 12제 3 절 STP 전략13제 4 절 마케팅 믹스 전략(7P) 16제 4 장 롯데 백화점 위기 사례와 대응방안17제 5 장 참 고 자 료 (출처)19제 1 장 연 구 개 요제 1 절 연구 주제, 목적 및 연구 참여자 역할① 연구 주제-『롯데백화점 기업 사례 연구 조사』(조별자유선정방식에 의거)② 연구 목적- 최근 “서비스 산업”에 대한 경영인들의 관심과 재조명이 급증하고 있다. 수많은 서비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