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제경영] 테스코-홈플러스 한국 현지화 전략
기업소개 2) 테스코 기업소개 3) 테스코-홈플러스의 연혁 4) 테스코-홈플러스 경영가치, 핵심가치 5) CEO소개 Ⅱ. 본 론1) 테스코의 해외진출 사례와 전략 2) 테스코의 한국 시장 진출 과정, 합작 배경 및 내용3) 테스코 한국 현지화 전략4) 테스코-홈플러스 기업문화5) 테스코-홈플러스 차별화정책6) 테스코-홈플러스의 현재 이슈화 사례(SSM)Ⅲ. 결 론1)심층면접자료2)시사점Ⅰ. 서 론1)홈플러스 기업소개▣ 회사 현황 ①회사 설립 : 삼성 TESCO 홈플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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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브랜드 가치 제고수익 창출/촉진의 수단지속적인 매출 상승Why13왜?이미지 향상 및 유지/ 판매촉진2스포츠 마케팅을 탐닉하다!이익독특하고 다양한 광고 효과기업 제품 이미지 제고무의식중에 소비자들에게 파고 듬 대중과의 자연스런 밀착기회 협찬비용에 대한 세제 혜택타이틀 스폰서(현대 컵 K리그, 삼성 fn.com프로야구), 선수 유니폼이나 모자 (삼성의 첼시 유니폼, 신지애의 미래에셋)경기장 또는 TV화면 광고판종업원의 사기진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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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수상한국디자인협회 Korea Design Award 2002 디자인 경영인 부문수상HowPC, PC사랑, PC라인 3사 공동주관 2002 하드웨어 대상 MP3부문 수상 2002.12 홍콩현지법인 iriver Hong Kong설립 2002.09 MP3 플레이어iFP-100 Series 출시 2002.06 세계 최초로 Dataplay Disc를 재생하는 뮤직 플레이어 iDP-100 개발 및 출시 2001.12 세계 초박형 MP3 CD 플레이어 SlimX 개발MP3 CD 플레이어 세계 시장 점유율 1위 2001.11 벤처기업대상 수상(중소기업진흥공단)2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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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스탠더드 실패사례와 분석 IIIGS의 성공 & 실패 기업사례신세계이마트 월마트코리아 지분 전량과 16개 매장을 8250억원에 인수4월 이랜드그룹이 업계 4위 한국까르푸를 1조 7,500억원에 인수2006년 유통업계, 대형 M&A물결 업계 선두 ‘신세계 이마트’는 점포수 95개로, 2위 그룹과의 격차를 두 배 이상 벌리면서 확고부동한 1위 자리세계 1, 2위의 유통업체, 왜 한국에선 성공할 수 없었을까?시장점유율(2005)이마트 26.8홈플러스 13.4롯데마트 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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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소개4제 2 장 기 업 분 석제 1 절 시장 환경(3C) 분석6제 2 절 SWOT 분석 12제 3 절 STP 전략13제 4 절 마케팅 믹스 전략(7P) 16제 4 장 롯데 백화점 위기 사례와 대응방안17제 5 장 참 고 자 료 (출처)19제 1 장 연 구 개 요제 1 절 연구 주제, 목적 및 연구 참여자 역할① 연구 주제-『롯데백화점 기업 사례 연구 조사』(조별자유선정방식에 의거)② 연구 목적- 최근 “서비스 산업”에 대한 경영인들의 관심과 재조명이 급증하고 있다. 수많은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