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작가소개
2. 책 선정 동기
3. 줄거리
4. 인물 분석
5. 추리소설의 도식성과 창조성
6. 수상한 미술관의 특징과 한계
7. 참고문헌

본문내용
1. 작가 소개


작가 : 이 은
홍익대학교 미술학 박사학위 취득

1996년 ‘스포츠 서울’ 신춘문예 단편 추리소설 부문 <점이 있는 누드>당선

추리소설가+미술평론가

(작가는 소설을 쓰는 한편 아트딜러와 독립 큐레이터로 활동)

일본 고단샤의 아시아 본격 미스터리 선집에 한국 대표작으로 선정된 책을 씀

참고문헌
제임스 시겔, 탈선, 비채, 2006.
에드가 앨런 포 ,모르그가의 살인(명작 다이제스트),이북코리아 ,2010
자료출처: 네이버 지식백과 / 네이버 캐스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디즈니랜드,애버랜드,관광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시장의 확대를 가져다주기도 한다. 그리고 특정업체와의 스폰서 계약을 맺어 제휴 마케팅을 구사할 필요가 있다. ㅁ 디즈니랜드 SWOT 분석Strength- 오랜 기간 동안 쌓아온 애니메이션 브랜드- 경영, 제작기법상의 노하우, 시대에 앞서는 기술과 아이디어- 전 세계적인 안정된 배급망- 서비스 형식의 다양화Weakness- 미국적 색체를 가지고 있음.- 동화적 애니메이션 이미지의 고착- 방대해진 사업명에 의한 집중화의 어려움- 인터넷 사업에서의 실패Opp

  • 마케팅홍보,PR,판매족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경영자에게 조언을 하는 것이다.대표적으로 월마트와 듀폰은 자체 기업 내 전사리스크관리위원회를 두어 기업 내 리스크에 관한 정보를 수집한다. 또한 다양한 리스크 관련 워크샵과 세미나를 통해 기업 구성원들에게 교육을 하는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 퍼블리시티(PPL)영화와 상품, 공동 마케팅(PPL : 한국)영화 고질라에서 침몰한 배의 잔해에서 한국 브랜드인 동원 참치 상품이 보였다. 이것은 일본어와 한국어를 구별할 줄 모르는 헐리우

  • 국제경영학,삼성전자,엘지전자,해외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기업선정 동기 3PⅡ. 회사 소개 3P▶LG▶삼성Ⅲ. 러시아 시장 분석 5P▶시장의 규모와 특징▶유통구조의 변화▶변화하는 소비자 구매 패턴과 취향▶외국 가전업체의 동향Ⅳ. 러시아 진출 현황 15P▶LG▶삼성▶러시아 시장에서의 한국제품에 대한 평가Ⅴ. LG와 삼성의 성공요인. 17PⅥ. 향후 전망. 23PⅠ. 기업선정 동기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전자제품 기업인 삼성과 LG의 해외진출 성공사례를 통해서 글로벌시대의 성공적인 해외시장진출을 위한 전

  • [마케팅관리]화장품업체 ‘시세이도’의 글로벌마케팅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화장품업체 ‘시세이도’의 글로벌마케팅 성공요인 분석목 차Ⅰ. 서론1. 화장품 산업의 정의와 특성(1) 화장품 산업의 정의(2) 화장품 산업의 특성2. 세계 화장품 시장(1) 세계 화장품 시장의 개괄 (2) 세계 화장품의 시장규모(3) 세계 화장품 시장의 동향Ⅱ. 본론1. 시세이도에 대하여(1) 기업개요(2) 시세이도의 성장 배경1) 발전과정 (3) 현재의 global 시세이도1)시세이도의 입지 2) 시세이도의 지위3) 해외시장 진출 현황2. 시세이도의 핵심역량

  • AMOREPACIFI의 경영전략 및 마케팅 사례분석
  • 마케팅1979. 태평양 박물관 개관 ‘아모레퍼시픽’미술관 개관2003. ’아모레퍼시픽 뷰티 갤러리&스파’ 뉴욕 소호에 오픈서울세계베스트디자인전2005. 유쾌한 커미티2006. 아리따 서체2007. 디자인 인벤토리마케팅전략글로벌마케팅1.프랑스주력제품:향수철저한 현지화 전략(현지 인력의 노하우와 기술력 바탕)차별화된 용기 디자인과 새로운 향을 이용한 제품 개발시세이도 벤치마킹2.중국브랜드와 마케팅 고급화:중국 백화점 내 단독매장 운영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