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검색어,실시간검색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3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실시간 검색어’는 무엇인가
우리는 정보를 어떻게 습득해왔는가
‘실시간 검색어’ 믿을 수 있는가
‘실시간 검색어’는 어떻게 발전할까?
참고문헌
- 본문내용
-
실시간 검색어란?
└ 클릭하고 싶은 호기심
└ 이슈? 뉴스?
└ 빠르게 변하는 시대의 흐름
<실시간 검색어>
이용자들이 검색창에
입력하는 검색어들을
추출하여 현재 가장 많이
입력되고 있는 순서대로
보여주는 서비스.
- 참고문헌
-
[통계자료]
인터넷 이용실태 – 한국인터넷진흥원
인터넷 유입률 분석 – 에이스카운터
[신문기사]
실시간 검색어의 가능성을 말한다.(ZDNET KOREA)
'압구정 가슴녀' 아무리 검색해봐도 없다. 왜?
압구정 가슴녀의 실체를 밝혀내니...낚였어?(매일신문.2012.04.30)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조작사건 적발 (아시아투데이 2009-10-05)
[학술논문]
김지희(2008) 집단지성을 통한 기록서비스에 관한 연구 – 국가기록원을 중심으로,명지대학교,석사학위논문
신호영(2009) 인터넷 포털사이트 서비스의 지속적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영남대학교,석사학위논문
채국병(2010) 국내 주요 포털사이트 서비스 유형에 따른 이용자들의 정보 이용동기와 만족도 연구,한양대학교,석사학위논문
[연구보고서]
전병국대표 강연 ’실시간 검색과 검색의 미래’
인터넷 서비스 동향 검색 서비스 및 SNS(Social Network service)를 중심으로-컨버전스실 미디어팀(2010.4)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