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구글,검색엔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1. Purpose- 세계 최초
검색 엔진(Search Engine) 은 말 그대로 많은 양의 데이터 속에서 사용자가 입력한 내용을 적절히 찾아주는 프로그램 이다. 보통 생각하기에 인터넷(the Internet) 이 나온 후, 검색 엔진 이 만들어 졌다고 생각하지만 사실 검색 엔진이 먼저 발명 되었다. 더욱 놀라운 사실은 개인용 컴퓨터에 대한 개념이 미미했을 때(즉, 컴퓨터가 암호 해독, 탄도 계산과 같은 용도로 쓰일 때) 에도 이미 '검색 엔진' 이라는 개념을 창조해 낸 사람이 있다는 사실이다. 무려 50 년도 전의 사람이 말이다.
아키는 FTP 에 올려진 파일들을 검색하도록 해주었다. 유저로 부터 찾고자 하는 파일명을 입력 받아서 전세계의 익명의 FTP 서버 (anonymous FTP server) 로 부터 파일을 검색해 주었다. 이 때, 익명의 FTP 서버야 했던 이유는 보통의 FTP 서버는 특정한 ID 와 비밀번호를 가진 사람만이 이용할 수 있었기 때문이다. 아키는 익명의 FTP 서버를 주기적으로 접속하여 모든 디렉토리와 파일들을 거대한 색인 형태로 아키 서버에 저장하였다. 따라서, 사용자가 특정한 파일을 검색한다면 아키 서버의 색인 목록에서 이를 찾아, 다시 원래 그 파일이 저장된 FTP 서버의 주소를 출력하는 형태로 제공되었다.
- 참고문헌
-
http://skagns.tistory.com/314
http://story.naver.com/naverbrand/main.nhn
http://blog.daum.net/olinemarketer/171?srchid=BR1http%3A%2F%2Fblog.daum.net%2Folinemarketer%2F171
http://befreepark.tistory.com/798
http://papercut.tistory.com/93?srchid=BR1http%3A%2F%2Fpapercut.tistory.com%2F93
http://www.sisapress.com/news/articleView.html?idxno=52009#
http://www.sisapress.com/news/articleView.html?idxno=52009#
http://www.ddaily.co.kr/news/news_view.php?uid=58621
http://diary.naver.com/
http://story.naver.com/naverbrand/main.nhn
『네이버스토리』 - 트렌드를 창조하는 지식군단- 2009.
『구글 VS 네이버 검색대전쟁』 - 전자신문사- 2008
『NAVER Inside』 - 네이버 성공신화의 비밀- 2007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