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폴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소개


환경분석


전략 및 분석


향후 전략
본문내용
기업소개

1989 빈폴 런칭
1993 브랜드 CF런칭
1994 노세일 정책 선언
1999 더플코트 대 히트
2000 빈폴 체크의장 등록
2001 빈폴 레이디스/골프
2002 빈폴 진
2003 명동 빈폴/빈폴키즈/빈폴 패션쇼 개최
2004 빈폴 ACC/강남 빈폴
2005 빈폴 중국 1호점 오픈
2006 2006 아시안게임 공식 후원 파트너
2007 부산 국제 영화제 공식후원사
2008 빈폴 08년 봄/여름 패션쇼/뉴욕 디자인 스튜디오 오픈
2009 빈폴 브랜드 런칭 20주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빈폴 마케팅전략 분석
  • 브랜드 컨셉, 프로모션Ⅳ. STP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Ⅴ. 마케팅 믹스1. Product- 고품질과 차별화된 디자인의 질 중심 전략2. Price- 고가격, No sale 전략3. Place- 고급화, 대형화4. Promotion- 질 중심의 경영과 고급화Ⅵ. BCG Matrix1. BCG Matrix2. 시장 점유율3. 시장 성장률Ⅶ. 판매후 고객관리1. Point 제도 2. 자연주의 3. 이벤트4. 빈폴 커뮤니티 운영 5. 다른 기업과의 제휴Ⅷ. 빈폴과 폴로의 비교분석1. 빈폴과 폴로 비교 이유2. 빈폴 SWOT분석3. 폴로

  • 빈폴 beanpole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과 빈폴 마케팅설문조사및 빈폴의 새로운전략제안 레포트(폴로와 비교분석)
  • 시장에서 유일하게 고급브랜드로서 확고한 시장점유율을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제일모직의 빈폴은 매년 백화점 바이어가 뽑은 Best브랜드로 선정되고 있으며 정상 판매율, 마케팅력, 서비스 등 종합한 집계에서도 높은 점수 얻고 있다.그림 1-2 브랜드 점유율 및 빈폴 광고우리는 브랜드 빈폴의 여러 가지 사례를 조사하여 알아보고 STP 전략, SWOT 분석, 마케팅 4P분석을 통해 빈폴의 성공요인을 분석해서 앞으로의 전략 제시에 목적을 두었다. 3) 빈폴 기업

  • [마케팅] 빈폴 성공요인 분석 및 향후 계획 -폴로 비교
  • 4p2. 국내 패션 시장 환경 분석 - 6p◇ 2007 Korea Fashion Market◇ 국내패션시장 안의 빈폴 그리고 폴로3. 경쟁사 분석 - POLO -10p◇ 소비자 선호도 - BEANPOLE vs POLO4.『SWOT 분석』 - 13p5.『시장세분화, 표적시장 선택 및 포지셔닝 (STP전략)』 - 16p◇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6.『마케팅믹스(Marketing Mix) 전략』 - 22p◇ Place◇ Price◇ Product◇ Promotion결 론 27p◈ 패션 시장에서 빈폴이 가지는 경쟁 가치◈ ‘글로벌 브랜드’ 빈

  • [국제경영사례연구] 빈폴 세계화
  • 빈폴의 세계화 52006년 12월 18일Ⅰ 서론Ⅱ 본론1. 빈폴 소개(1) 역사(2) 브랜드 의미와 컨셉(3) 사업군(4) 기업 이념(5) 경영전략 및 비전(6) CEO2. 빈폴의 사업구조(1) 제일모직의 재무정보 : 빈폴의 제조업체(2) 빈폴의 매출현황 (3) 빈폴의 SWOT전략(4) 빈폴의 STP전략 (5) 빈폴의 4P분석3. 빈폴의 국제화 (해외시장진출형)(1) 해외에서의 빈폴의 이미지(2) 빈폴의 중국진출사례(3) 일본 : (Region별 의류시장 특성①)(4) 미국 : (Region별 의류시장 특성

  • [빈폴과 폴로의 마케팅 비교분석] 선두기업의 경쟁우위를 확보하기 위한 후발기업의 마케팅전략
  • 목차Ⅰ 서론1-1 연구의 배경1-2 연구의 목적Ⅱ 의류 수출산업 현황 분석2-1 의류 시장 환경분석2-2 의류 시장별 트렌드 분석2-3 한국 의류 수출산업의 변화 추이Ⅲ 폴로과 빈폴 비교3-1 브랜드 컨셉 3-2 폴로와 빈폴의 역사 3-3 기업분석Ⅳ 빈폴과 폴로의 마케팅 비교분석4-1 4P 4-2 STP4-3 SWOTⅤ 결론참고문헌Ⅰ 서론1-1연구의 배경전 세계 150여개 국가들이 1995년 합의한 WTO라는 새로운 세계질서의 출현으로 세계는 하나의 시장으로 통합되어가고 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